E,AHRSS

GHOST

last modified: 2015-04-02 23:06:32 Contributors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등장인물.
고스트.jpg
[JPG image (Unknown)]

Contents

1. 개요


1. 개요

가장 늦게 등장한 리얼 6조화 멤버로 번개 속성의 마레 링을 가지고 있다. 원래는 빈디체의 감옥에 갇혀 있었는데 츠나 일행과의 싸움에서 리얼 6조화가 둘이나 리타이어 되자 백란이 마침내 그를 풀어놓기로 결정했다. 그 결정을 들은 다른 리얼 6조화들이 매우 놀라며 당황해하는 걸 보면 매우 무시무시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모양이다.

결국 271화에서 알몸으로 진6조화와 바리아와 본고레 페밀리가 전투중인 전장에 참가.

참고로 ...가 없다. 심영?? 그래서 얻은 별명이 고자스트

바리아와 본고레 일당의 공격을 투과하고 고쿠데라의 우리와 레비의 가오리를 작살내고 같은편인 블루벨을 팀킬하였다. 뿐만 아니라 근처의 모든 불꽃을 지닌 자들의 불꽃을 흡수하기 시작하였다.

로쿠도 무크로 왈:이건 생물이라기 보다 현상에 가깝다.

백란과 얼굴에 같은 문신이 있는것으로 보아 백란의 클론이나 다른세계의 백란 등으로 추정됐고(다만 백란의 문신위치는 다르다.) 패러렐 월드의 백란임이 확인되었다. 사와다 츠나요시의 제로 지점 돌파 개량형과 흡수대결(...)을 벌이다가 갑자기 빛이 번쩍이면서 츠나에게 힘이란 힘은 쪽쪽 빨아먹혀 비명을 지르며 사라졌다. 그런데 츠나가 힘을 빨아먹은 게 아니라 힘은 전부다 백란한테 갔다.

유니가 이 뱌쿠란 죽으면 다른 페러렐 월드의 뱌쿠란 죽는다고 했는데 고스트는 죽은 취급이 아닌 건가?[1]

----
  • [1] 설정 오류는 아니고 당초 고스트는 다른 패러렐 월드에서 대려오기 위해 세계하나를 통째로 부수다가 실패해서 온 뮤턴트다. 설정오류를 따지기 이전에 이 녀석이 뮤턴트에다가 오면서 생물이 아닌 현상으로 되어 버린것에 잘 알아 두어야 할 듯. 현실에서도 무언가가 현상이면, 살았는지 죽었는지 따지는 것은 무의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