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irected from page "히조시키 록"

E,AHRSS

히조시키 로크

last modified: 2015-04-05 22:12:15 Contributors

이 항목은 히조시키 록으로도 리다이렉트된다.

로크스탠딩샷.png
[PNG image (Unknown)]


非情式 ロク
Roc Hijohshiki
아이스스크림에 나오는 록이 아니다.
[2]

주변 인물 : 히조시키 레크(동생), 로브코(짝사랑), 체리 블론드(체포 대상)

모게코의 캐릭터. 얀데레 악마 경찰, 원작자의 언급으로는 진성S라고한다
이다테로쿠마의 사례처럼 로브코를 얀데레한 쪽으로 짝사랑하는데 그게 여유롭게 피자와 새우깡[3]을 먹으면서 로브코를 과녁에 올려놓고 식칼로 다트를 하는 등 영 좋지 않은 편. 로쿠마의 경우와 다르게 이쪽은 전투력의 차이가 꽤 큰 듯하다. 일단 히조시키 레크 외에 다른 캐릭터들과는 연관이 없는 걸 보면... 그런데 쿠로마키나 다른 사역마 동료들은 안 도와주러 오나? 이로서 쿠로마키의 사역마는 근무 환경이 안 좋은 직업인 것이 확인됐다 중국 쪽에서는 이 커플링이 강력하게 지지되고 있는 듯하다. 사실 다른 얀데레 커플에 비하면 유독 유혈이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특이점.

로브코와의 관계 때문에 체리 블론드와도 엮이는 듯하다. 둘이서 신경전을 벌인다던가, 체리 블론드가 로크를 묵사발을 낸다던가(...) 그런데 이것에 대해선 떡밥을 한 번 던진 바 있는데 식칼로 다트 던지는 짤 바로 뒷장면에 왜 이렇게 자신을 괴롭히는지 묻는 로브코에게 "니가 그 녀석의 딸이니까" 라며 아주 상콤하게 대답한다. 뭐 체리 블론드는 전직 수배자였던 거 같으니 경찰이랑 접점이 있다고 해도 이상할 게 없긴 하다. 이봐요 경찰이라면서요

그리고 2014년 12월 6일 만화에서는 결국 로브코와 동침하면서 산란촉진제까지 투여해 강제산란시켰다! 한마디로 겁탈. 그렇게 로브코가 낳은 알을 밥에 뿌려먹으면서 알이 파랗다고 로브코를 놀리기까지 한다. 아버지를 찾으며 괴로워하는 로브코의 처절한 모습을 보면 불쌍해질 지경.하지만 체리 블론드나 도로즈가 등장하면 망했어요. 어째 이쪽이 불쌍해진다. 동정할 이유는 없지만..

여담으로 키가 186cm로서 대해원과 와다노하라올드와 키가 같다.
----
  • [1] 정식 작품에 등장하지 않았다.
  • [2] 사실 영어 표기 등을 생각하면 록보다는 로크라는 표현이 더 맞다.록이였으면 처럼 ロック라고 표기해야 하지만 정식 표기는 ロク.여기에 일부러 영어 표기가 Roc다.
  • [3] 봉지의 모양이 살짝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