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히익 페도

Contents

1. 개요
2. 사용 예

1. 개요

eRBDAWW.jpg
[JPG image (Unknown)]
i4437434985.jpg
[JPG image (Unknown)]
후타미 마미[1] 소노다 우미 (어린 시절)
실제 KBS 2TV에서 방송된 장면이 아닙니다.

페도필리아나 그 외 특이성애자 관련 글에서 덧글로 뒤따라오는 이다. 블레이드 앤 소울에서 대사막 유가촌 스토리에서 들을 수 있는 "히익 살인...!"에서 유래되었다.[2] 여기에서 나왔다고도 한다
변종으로 "경찰아저씨 여기요!"나 잡았다 요놈, 철컹철컹 등으로 콤보를 이을수 있다.

"히익 페도"라는 표현 외에 바리에이션으로 "히익 ○○성애자"라는 표현이 있다. 롤 생기기 전에도 히익이란 표현은 꽤나 자주 사용됐고[3], 애갤, 만갤, 면갤 등에서 로리=페도로 사용되었지만 그게 롤갤에 와서 유행되고 공속성애자, 백도성애자 등 여러 조합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굳이 그게 아니더라도 "히익 ~~~"라는 표현으로 직결된다. 아예 뒷말을 안 쓰는 경우도 있다. 그러니깐 그냥 "히익!"으로 끝내기도 한다.
페도는 확실하게 범죄이기 때문에 로리 관련 글에서 뒤따라오곤 하나, 그저 살짝 호감을 비추는 경우에도 그걸 장난스레 과대해석해서 특이성애자라는 식으로 놀리는 경우가 있어서 싸움이 벌이지기도 한다.

2. 사용 예

그만해 미친놈들아 - 히익 쿨게이
----
  • [1] 이 사진은 사실 합성이다. 짤은 모에칸에서 번역된 동인지이다.
  • [2] 블소에는 제작자 공인 노림수(...) 린족이 있기도 하다.
  • [3] 롤이 나오기 한첨 전에 정발된 이토 준지의 시리즈에 히익 이라는 단어가 몹시 자주 나왔고, 이토 준지 만화 특유의 정신 나간 것 같은 그로테스크함과 히익이라는 의성어의 어감이 시너지를 내어 오덕들 사이에서 기괴한 것을 보았을 때 곧잘 쓰이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