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헬가 에렌부르그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wilhelm-5.jpg
[JPG image (Unknown)]

ヘルガ エーレンブルグ(Helga Ehrenburg)

Contents

1. 소개
2. 작중 행적
3. 타작품 행보


1. 소개

Dies irae에 등장하는 엑스트라. 성우타카다 하츠미(PC반은 아리스가와 미야비 명의)

빌헬름 에렌부르그친누나이자 친어머니 그 자체 아버지에게 강간당해[1] 빌헬름을 잉태하고 출산하였다.

이후 출생과 육체적 열등감으로 열폭하고 있던 빌헬름에게 강간당하고 살해당하는등 Dies irae의 등장인물답게 기구한 인생을 살았다.

2. 작중 행적

2007년도판에는 이름만 언급되었으나 완전판 레아 루트에 모습을 드러낸다.

레아 루트 중반에 유사 시로혼조 에리이, 아야세 카스미가 빌헬름에게 먹힌 이후 빌헬름의 속을 떠돌다가 중심부에서 만나게 된다.

여기서 나오는 헬가는 본인이 아닌 빌헬름의 기억을 토대로 만들어진 성유물 본체라는 느낌이다. 살해당할 당시 빌헬름을 성유물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때문에 그녀의 영혼이 빌헬름 내부에 있을 이유가 없다.

헬가는 빌헬름이 착하고 순수한 아이인 걸로 기억하고 있지만 쇼타 버전의 빌헬름을 보면 어릴때부터 몹시 난폭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생전에는 빌헬름에게 광적인 애정을 가지고 있는걸로 추정되며 디에스 이레 등장인물답게 정신도 나가있었다. 빌헬름에게 강간당할때도 빌헬름의 아이를 낳아 줄 수 있다고 기뻐했고[2] 시로가 빌헬름이 슈라이버에게 괴롭힘당하고 있다고 하자 분노하더니 "용서못해.... 잘도! 나의 빌헬름에게 손을 댔겠다!"라고 하는 대사는 아리스가와 미야비의 얀데레 연기와 어울려져 명대사로 뽑힌다. 카지리카무이카구라에서 오마쥬로 다시 나올 정도.

마리 루트 후일담에선 아무래도 빌헬름의 여동생으로 환생한 모양. 카지리카무이카구라와 연관성때문인듯 하다.

3. 타작품 행보

카지리카무이카구라에서는 낙토혈염화편의 히로인인 쿄게츠 사쿠야로 환생하며엑스트라에서 히로인으로 급부상 여기서는 쿄게츠 케이시로(빌헬름의 환생)의 피안섞인 여동생으로 나온다. 여기서도 근친이냐.


----
  • [1] 게임상 자세한건 안나오지만 빈민촌 출신이라는 것, 헬가의 정신나간 생각이나 빌헬름의 막장인 삶과 파탄난 성격을 생각하면 가정환경이 막장이였고 결국 강간당했다고 유추할 수 밖에 없다.
  • [2] 헬가의 소원은 「사랑하는 가족의 아이를 낳아 그 아이를 기르고 그 아이에게 사랑받는걸로 가족의 사랑을 강화할수 있다」는 정신나간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요약하면 아이를 낳고 그 아이를 길러서 그 아이의 아이를 낳고 그 손자도 기르면서 손자와 관계를 맺고 손자의 아이를 낳고 기르면서 그 후손들과 관계를 맺고 낳는걸 반복하는 것이다.근친상간을 반복함으로서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미친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이다.(...) 고로 아버지에게 강간당해 빌헬름을 잉태한것도 빌헬름에게 당한 것도 본인이 원한 거였다. 덕분에 유사 시로는 "이런 어머니(누나)"가 있으니까 그 아들(남동생)이 존재하는구나" "이 여자는 식충식물이다." 라고 생각하며 그 빌헬름에게 연민을 품었다. 게다가 후속작에서도 낙토혈염화편 결말부에서 빌헬름의 환생 케이시로가 직접 식충식물 드립을 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