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하스타 군

last modified: 2015-01-31 12:07:26 Contributors

hastar.jpg
[JPG image (Unknown)]

형용할 수 없는 성별(?)

기어와라! 냐루코양의 등장 인물. 성우는 쿠기미야 리에/세키 토모카즈(노란옷의 왕 버전).

하스터 성인으로 4권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첫 등장시에는 냐루코쿠우코와는 다르게 제대로 된 인물인줄 알았으나, 명칭의 끝이 군(君). 즉 남자(일본판에서는 이름이 하스타(ハス太)라는, 끝부분이 남자식인 이름이다)[1]. 한국판에서는 종족명은 하스, 이름은 하스타로 구분되어 불린다.

결과적으로 XX처럼 그려놓고 XY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일러스트 상으로는 작중 등장하는 외계 생명체들 중 (샨탓군을 제외하면) 최단신으로 야사카 마히로가 처음에 보고는 중학생 정도라고 생각했을 정도다. 애니에서는 성우 보정에 힘입어 남자라도 상관없다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 단, 여자 옷은 절대로 입지 않는다. 하지만 남자 옷을 입어도 여자로 보일 뿐.

냐루코쿠우코가 다닌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계속 같은 반이었고, 초등학고 시절엔 반장도 했다. 황소자리인지라 세인트 세이야 놀이할 때는 아무도 부르지 않았다는 슬픈 과거가 있다.

원래 라에노 대도서관사서로 취직했지만, 아버지의 연락으로 아버지의 일을 돕기 위해 지구로 와서는 마히로 일행과 만나게 된다.

모티브가 '형용할 수 없는 자' 하스터(ハスター)인 터라 바람 계열의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위력은 상당한 수준이다. 게다가 5권에서 밝혀지는데 단순히 바람만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기상현상 전반을 다루는 능력이라 응용이나 위력의 수준이 가히 치트급. 강함이라면 공격적인 성향의 크투가 성인도 못 당해내지만 성격이 그 모양인지라 제대로 싸우는 경우가 없다. 단 하스타가 안 싸우면 냐루코가 달려들어 상대를 전부 묻어버렸다

성격은 약간 소심한 편이며, 냐루코나 쿠우코에 비하면 그나마 상식인에 가깝다. 다만 이 작품에서 나오는 외계인들이 적어도 지구인 입장에서는하나같이 나사가 빠지거나 뒤틀린 것을 감안하면 이 인물도 결코 정상이 아닌데, 마히로에게 반해서 결혼하자고 하고 있다. 본인 말로는 내가 게이가 아니고 좋아한 사람이 어쩌다가 남자였을 뿐이야. 마히로의 반응은 이 자식 안 되겠어 빨리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TVA 5화에서 글자 하나 안틀리고 그대로 나오는 대사.

그리고 2500만년후에는...으아니 챠!

덕분에 권말에서 마히로의 수난이 하나 더 추가되었다. 자세한 것은 직접 보고 판단.

5권에선 과거 냐루코&쿠우코의 깽판을 이 소심한 친구가 어떻게 조졌는지 밝혀진다. 아무리 소심해도 반장 일은 제대로 하는 건가

6권에서는 샨탓군과 물고 물리는(?) 관계로 승화. 개인 방은 평범하긴 한데 방 구석구석의 모서리 부분에 퍼티칠은 왜?

7권에서는 묘하게 크툴루 성인인 르히 지스톤에게도 마음이 있는 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다.

8권에서는 르히와 같이 주역 오래만의 왕모드의 치트급 전투력을 선보이며 활약했으며 르히와는 적대종족이지만[2] 서로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고 마히로는 하스타가 성정체성을 되찾았다고 기뻐했다. 하지만 하스타는 아직도 주인공의 유전자를 완전히 포기하지는 않았다(...)

9권에서는 종특인 혼자서 에어하키를 하는 모습으로 마히로도 역시나 외계인...하면서 포기했고 이 후 모종의 사건으로 마히로가 과거의 나루코가 살던곳으로 가면서 어린 시절 모습이 나왔는데 이때도 확실히 숫기가 없었다.

12권에서는 기억소거베트에 맞고 기억이 상실된 냐루코에게 왜 나이도 많은 사람이 어린애같은 옷을 입고 있냐고 까엿다 정작 그런 말 하는 본인도 마히로의 취향의 여자아이로 변신하고있었다만 아마 외계인들사이에선 변신을 햇어도 본래의 나이를 알아볼 수 있는 모양. 그리고 기억 상실을 노려 하스타 오빠라고 불리려고 했다.동갑인데도 항상 어린애 취급을 당해서 이런때야말로 존경을 받아보고 싶었다고.

3기 애니에선 예상보다 빠른 4화에 등장. 참고로 이 전개는 소설 11권에서 평행세계 드립으로 써먹는다.


4화 B파트때 등장해 5화 시작이 된 시점에(작중으로 치면 반나절도 안되는 시간) 이미 마히로에게 푹 빠져서 진지하게 연인드립을 치고 앉았다. 쿠우코는 대놓고 마히로와 하스타를 밀어주고 있다.


애니메이션 2기인 W 3화에서 등장하며, 바람의 속성을 가진 남자다운 모습으로 변화한다.
다만 변신 때는 다른 인격으로 변하고, 변신 전의 하스타군을 다른 사람 취급하는 것으로 보인다.

원작 소설, 애니메이션, 라디오 등을 가리지 않고 성우장난으로 도배를 하는 작중 다른 캐릭터들과 달리 담당 성우의 성우장난이 전혀 없다시피한 캐릭터이다. 하지만 굳이 붙인다면. 이 작품이 끝나고 쿠기미야 리에가 참여한 애니 덕택에 하나 생겼다. 바로 두근두근 프리큐어. 2기 7화에서 마히로네가 풀장으로 가게 되었는데 하스타가 '마히로와 함께 수영장을...두근두근...'라고 망상하는 신이 나온다.
----
  • [1] 허나 남자임에도 불구하고냐루코의 견제로 남탕에 들어가는 것은 불가능하게 되었다. 남탕/여탕/하스타 탕하지만 탈의실엔 같이 들어간다.
  • [2] 크툴루 신화 원전에서 르히의 종족인 크툴루와 하스타 군의 종족인 하스터는 사이가 좋지 않다. 애니메이션 8화에서도 냐루코가 직접 "크툴루와 하스터는 사이가 나쁘거든요."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