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하몬드

last modified: 2019-01-07 16:41:24 Contributors


ハモンド/Hammond

원피스에 등장하는 갯장어[1] 어인. 성우는 치바 잇신.

신 어인 해적단전투원이다. 607화에서 여러마리의 해수들을 이끌고, 그 중 해수인 바다기린에 탑승하며 등장했다. 생일은 7월 17일.

등장하자마자, 밀짚모자 해적단을 가로막으면서 신 어인 해적단의 부하가 될 것인지, 아니면 자기들에게 가라앉혀질지 선택하라면서 협박한다. 물론 루피는 거절한다. 밀짚모자 해적단에 대해서는 아론의 야망을 무너뜨린 일에 대한 적대감도 있지만 어찌되었든 해적이므로 인간의 적이라는 것과 아론 해적단에 있던 를 도와준 일과 그리고 피셔 타이거처럼 천룡인을 쓰러뜨린 일에 대한 호감도 있다.

루피가 자신의 권유를 거절하자 해수인 바다사자를 시켜 공격하지만 루피 일행을 놓치고 만다. 밀짚모자 일당이 어인섬으로 들어간 후 자신의 보스에게 돌아가 이 사실을 알리게 된다. 그리고 인어 구역에서 한창 유희를 즐기는 루피, 상디, 쵸파, 우솝을 급습하나 루피의 공격에 부하들과 함께 박살난다.

Example.Example.jpg
[JPG image (Unknown)]


그런데 사실은 하몬드보단 옆에 부하인 줄 알았던 문어인어 효조가 훨씬 강한 녀석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하몬드는 실상 나미보다도 약한 것으로 드러났다. 결국 루피에게 아작난 뒤 기절해서 효조에게 실려갔다.

Example.jpg
[JPG image (Unknown)]


이후 등장이 없다가 노예 탱크를 타고 입장. 이 탱크를 끄는 건 노예가 된 인간 해적들이다. 그런데 이를 본 징베가 니코 로빈 보고 노예들을 해방시켜 줄 것을 요청했다. 이후 니코 로빈에게 척추를 꺾이고 간단하게 제압된다.
----
  • [1] 참고로 갯장어는 일본어로 '하모(ハ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