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페이&파이 자매


만화 아스피린의 등장인물들. 언니가 페이,동생이 파이이다.

중국 노예촌 출신의 쌍둥이로 구속마법에 의해 악덕 가짜 마법사에게 이용당하던 중 해모수 일행에게 구출(?)되었다. 이 와중에 온달의 보호 아닌 보호로 인해 온달에게 푹 빠져버린다.

연약해 보이는 어린 소녀들이지만 실은 기공으로 단련된 선풍각의 달인들이다.

서로를 지극히 사랑하는데,그게 도를 지나쳐 백합이 되어버린다.심지어 서로 키스뿐만 아니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전연령가에서 괜찮은가?

어린 시절 '쌍둥이는 불길한 존재'라며 학대를 당했기 때문에 '둘만 살아남으면 된다' 라는 비뚤어지고 이기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자신들을 학대하고 갈군 고향인 노예촌을 찾아가 완전히 박살내 버렸다. 한 마디로 지도상에서 존재 말살. 게다가 온달을 위해서는 무슨 짓이든 다 한다는 각오가 있기 때문에 얀데레 속성도 보유하고 있다.

해모수가 팀에서 빠져나가자 홀로서기를 결심한 온달의 뒤를 미행하며 알게 모르게 도와주는 중. 같은 노예족 출신이며 온달의 어머니인 을 알고 있다. 여러 의미로 유명한 듯.

강하지만 노예 출신이다 보니 뼛속까지 노예근성이 자리잡고 있어 가끔 역공당하기도 한다.

참고로 에 강해서 온달 일행이 술김에 까발린 온갖 추잡스러운 과거사를 기억하고 있다만.....자신들의 신변 안전을 위해 발설하지 않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