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페라코

last modified: 2014-12-29 19:12:42 Contributors

Peraco.png
[PNG image (Unknown)]

0108.png
[PNG image (Unknown)]


느긋한 펭귄.
운이 좋다.

ペラコ
Peraco

주변 인물 : 시로가네, 유키사다, 로쿠마, 마후유(친구), (이웃)[1], 이다테(적)

아이스 스크림의 등장인물. 모티브는 황제펭귄.

1인칭으로는 아타시를 쓴다. 키는 120cm.

여러 모로 종잡을 수 없는 4차원적(?)인 성격이며 쓸데없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다. 예를 들어 범고래(シャチ, 샤치)와 연어(シャケ, 샤케)와 갯가재(シャコ, 샤코)의 차이점이 무엇이냐는 생각 같은 것(...) 정답은 중립, 악역, 선역이라는 것이다 게다가 당돌하기까지 하다. 이다테의 남대문이 열린 걸 보고 말해주는것도 그렇고,그리고 시로가네와 유키사다는 고드름이 박히고 팔을 뜯긴다.단편만화에서는 이다테가 나타났을때 시로가네와는 달리 당황하는 기색 하나 보이지 않는다(...)

TS 될때는 스포츠 패션으로 등장한다.아이스 왓칭 2에 의하면 썰매 타는것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건 스케이트라고 하는것을 보아하니 운동을 꽤나 좋아하는듯.

세 형재자매가 있다. 생긴 것은 영락없는 황제펭귄 새끼의 모습. 앞전의 행적들을 보면 그다지 설득력은 없지만 아이스 왓칭 2에서 밝혀진 내용으론 소심한 성격이라고.
집에 꽃 한송이가 있는데 그 꽃이 밤마다 저절로 움직인다는 소문이 있다고 한다.뭐야 그거 무서워

아이스 왓칭 2에서는 로쿠마의 집 앞에서 세 형재자매들과 같이 로쿠마와 대화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로쿠마에게 같이 썰매를 탈 것을 제안하지만 로쿠마는 거절한다.그리고 동굴의 애니메이션에서 다른 애들이랑 같이 시로가네를 다그치는 모습이 나오는데 한심하다로 시작해서 겁쟁이, 애벌레, 쥐며느리(...)라고 말하며 아주 신랄하게 깐다.(;;;) 정작 원작자의 언급에 의하면 시로가네와는 사이좋은 친구라고 하고, 시로가네가 괴로워하는 압박 영상에서 '즐거운 피해망상'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으로 보아 시로가네가 워낙 충격을 먹은 나머지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해석 또한 충분히 가능하다. 하지만 현재 확실한 것은 록이 큰 충격을 줬다는 것 뿐이라 아직 진실은 저 너머에.
----
  • [1] 이웃이라기 보다는 남매같다는 표현도 있고, 친구라는 표현도 있는 것으로 보아 특별한 관계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