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토마(암네시아)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이름 トーマ(Toma)
나이 20세 (대학 2학년생)
생일 4월 12일
181cm
혈액형 B형

오토메 게임 AMNESIA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노 사토시.

'다이아의 세계' 를 선택할 경우 공략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20세. 주인공에게 있어서 오빠 같은 존재로 주인공을 지키고 싶어하는 마음이 지나치게 강한 나머지 그 때문에 불안정해지기도 한다.

토마 루트에서는 게임 시작시에 주인공과 연인 관계는 아니지만 기억을 잃기 전 주인공은 토마에게 호감을 품고 있었다. 과 함께 주인공의 소꿉친구로 주인공의 주변에 누군가의 협박으로 보이는 일이 계속되자 주인공을 매우 걱정했다.

그러나 주인공에 대한 애정과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빗나간 방향으로 분출되어 훌륭한 얀데레로 흑화. 주인공을 위해서라면 살인도 할 기세인데다 아예 루트 전체에 감금, 수면제 등 흉흉한 요소가 잔뜩 도사리고 있다. 다른 몇몇 루트에서도 그런 끼가 엿보이는 걸로 봐서 내재된 속성인 듯(...) 우쿄의 언급에 의하면 어느 패러렐 월드에서는 주인공이 토마에게 살해당하기도 했다고 한다(...)

유일하게 배드엔딩에 CG가 존재.

다른 루트에서도 주인공의 오빠 같은 모습을 보여주며 대부분의 루트에서 신과 함께 주인공의 소꿉친구 설정을 유지. 잇키 루트에서는 주인공의 전 의붓오빠[1]로 나오며 켄트 루트에서는 신의 형이라는 설정이다.

루트나 우쿄 루트에서도 그의 얀데레적인 면을 단편적으로 엿볼 수 있다(...) 우쿄 루트에 토마 배드엔딩 떠서 깜놀

전공서적이 떨어져 있는 묘사로 보아 법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주인공과 같은 대학교로 설정.
----
  • [1] 부모가 이혼을 몇 번이고 반복했기에 생긴 복잡한 가족 관계로 피는 이어지지 않았고 루트 시점에선 남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