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타케다 케이지(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last modified: 2014-09-18 16:24:01 Contributors

pawa-takeda.png
[PNG image (Unknown)]


猛田慶次(たけだけいじ)

실황 파워풀 프로야구 석세스 등장인물. 3세대 캐릭터. 캐릭터 모델은 알렉스 카브레라.

포지션은 외야수. 능력치는 탄도3 미트D 파워B 주력D 견력C 수비력C 에러회피E.[1] 시리즈 공통으로 주 연습메뉴는 타격.

13에서는 제왕실업 고교에서 후배로 등장. 파워풀 고교의 토죠 코지로와는 중학생 시절부터 라이벌로써 같이 코시엔을 목표로 한 사이였지만, 타케다의 동료 1명이 부상으로 야구를 하지 못하게 된 뒤 한동안 방황했다고 한다. 그래서 약간 거친 성격을 보여주지만 야구 실력은 발군이다.

주인공과 동료들은 타케다를 소위 말하는 천재형으로 알고 있었지만 몰래 혼자 남아서 야구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을 주인공이 발견해서 노력파인 것으로 판명난다. 이후 감독이 타케다에게 토모자와 료와의 1타석 승부에서 지게 되면 야구부에서 퇴부시키겠다고 말하고 승부를 시키는데, 2 스트라이크까지 가지만 엄청난 집중력과 배팅 컨트롤로 토모자와의 공을 쳐낸다. 토모자와는 카운트가 몰렸을 때의 타케다의 잠재능력은 헤아릴 수 없다고 말했다.

14에서는 주인공과 같은 츠츠가 발칸즈의 선수로 등장한다. 감바 파워풀즈 선수로 활약 중인 토죠와는 여전히 라이벌인 모양. 다만 프로야구 편이라 선수가 많이 등장하는 바람에 이 둘 사이의 관계는 그리 중요하게 다루어지지 않으며, 플레이어에게는 단순히 주인공의 야구도구를 개조해 주는 사람 취급을 받고 있다. 안습...

15에서는 오오토리 피닉스라는 사회인 야구단의 선수로 등장한다. 2011에서는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선수로 등록되어 있다.
----
  • [1] 13 기준. 석세스 캐릭터로서는 드물게 시리즈마다 능력치가 들쭉날쭉이다. 특히 미트는 A와 E를 밥먹듯 오가는 특이한 녀석. 현실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