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last modified: 2015-02-12 01:16:53 Contributors

Contents

1. Kuhn
2. 동명이인
2.1. 창세기전 2의 등장인물
2.2. .hack/G.U.시리즈의 등장인물
3. Coon

1. Kuhn

게르만어권의 성씨. 'Kuen', 'Kühn'이라고 쓰기도 한다.

용감하고 대담하다는 뜻의 고대 게르만어 'kuoni'이서 왔다. 맥락을 함께 하는 단어로는 콘라트(Konrad), (Kohn), 코헨(Kohen/Cohen) 등이 있다.

2. 동명이인

2.1. 창세기전 2의 등장인물

kuhn.jpg
[JPG image (Unknown)]

베라딘이 이끄는 제국 4천왕 중 한 명.

젊은 나이지만 마법 실력은 최상위급이며, 작품 내내 4천왕답게 각종 마법과 계략으로 아군을 괴롭히는 역할을 한다. 이올린 팬드래건을 볼모로 GS를 흑교로 유인한 작전에서, 이올린으로 변장하고 아수라 네 대로 포위망을 짠 것도 그녀였다.

그녀의 특기는 팬드래건 마법사단의 비기인 3원소 연속마법, 트리플 엘리멘탈 블래스트. 창세기전 2 플레이어라면 주저하지 않고 열 사람이면 열이 비명을 지르는 바로 그 기술이다. 태우고 얼리고 지지고... 이 기술이 팬드래건 역사에 흘러흘러 오마주 형식으로 등장한 게 올리비에의 '폭주'이다. 때때로 걸어오는 암흑마법 CONFUSE창세기전 2 최악의 악몽.

게이시르 제국 4천왕인 사실 그녀는 사실 팬드래건 왕립 마법사단 출신으로, 마법사단장인 카메오의 제자였다. 하지만 팬드래건 성이 함락되어 패주하던 때 스승 카메오가 자신을 버리고 갔다고 오해하여, 그것이 계기가 되어 방황하던 중 베라딘의 눈에 띄어 4천왕의 자리에 오르게 된 것.

하지만 카메오와 재회한 그녀는 자신이 오해했다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심한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결국 신들의 음모가 밝혀진 후, 폭풍도에서 교전 중에 이올린 팬드래건의 질타를 듣고 설득당하여 전장을 이탈한다. 이후 그녀의 행방은 알려진 바 없다.

칼스를 연모하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이는 이도경 작가가 쓴 창세기전 2 팬픽 소설에만 있는 동인 설정이다. 소설에서는 게임에서 폭풍도에서 전장을 이탈한 후 오딧세이에서 칼스와 함께 최후를 맞는 장면이 묘사되었다.

2.2. .hack/G.U.시리즈의 등장인물


난데없이 레벨 1이 된 하세오앞에 모습을 드러낸 인물. 클래스는 스팀거너.

CC사의 특별 대책팀인 프로젝트 G.U에 소속된 인물로서 파이와 같이 행동하고 있다. 프로젝트 G.U에선 The World에서 벌어지는 이상 현상인 AIDA를 조사하고 배재하는 일을 맡고 있으며 하세오의 비문 각성등을 도와주기도 한다. 비문술사 중 한 사람으로서 가지고 있는 비문은 제삼상 증식의 메이거스. 작중 묘사로 볼 땐 여자가 많이 꼬이는 듯.

아래는 유저 데이터.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본명: 카스미 토모나리
직업/나이/성별/사는곳: 프리터/24세/남/이시카와현


미사키 료우(하세오)와 같이 .hack//Vol시리즈에서 미귀환자가 되어 버린 이 중 한 명. 닷핵오리지널 발매 당시 게임에 동봉되어 있던 OVA 리미날리티의 주인공의 남자친구로 당시의 PC명은 지크.

현재는 게임센터와 CC사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프리터.

3. Coon

영어로 미국너구리를 가리키는 속어.그리고 흑인을 비하하는 멸칭이다 어원은 물론 라쿤(racoon)이다.

여담으로, 애니메이션 사우스 파크의 캐릭터인 에릭 카트먼이 수퍼히어로 놀이를 할 때 라쿤 가면을 뒤집어쓰고 스스로를 "쿤"이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