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카제하야 쇼타

last modified: 2015-03-24 18:09:03 Contributors

카제하야.jpg
[JPG image (Unknown)]

이름 카제하야 쇼타
(風早 翔太)
신장 175cm[1]
체중 60kg
생일 5월 15일
나이 16세
특기 운동[2]
좌우명 진실 일직선(真実一路)
취미 반 친구들과 놀기

Contents

1. 개요
2. 작중 묘사
3. 스토리
4. 기타


1. 개요


너에게 닿기를의 남주인공. 애니메이션 성우는 나미카와 다이스케 / 정재헌[3] [4]. 실사판에선 배우 미우라 하루마가 연기 했다.

쿠로누마 사와코와 정반대의 성격으로 미남인데다가 상당히 밝고 명랑하며 사교성도 좋아 학교 내에서 팬클럽까지 있을 정도로 상당한 인기인이며, 사나다 류와 제일 친하다. 중학교 때 야구선수로 활약했을만큼 운동신경도 좋다.

별명은 상큼이, 신사우리가 생각하는 그 신사 아니다. 사와코로부터 상큼함이 100%! 아니, 상큼함에서 태어난 사람 같아이름 마저 상큼해[5]라는 칭찬을 들었다.[6]

2. 작중 묘사



작중에서만 주인공 포함해서 수십명의 여자들을 울게 만드는 남자다. 마성의 남자.

고등학교 입학식 당일, 사와코에게 길 안내를 받던중에 우연히 그녀의 미소를 보고 한 눈에 반해 그 날 이후 사와코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순진하고 거짓말 못하는 성격 때문인지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사와코를 좋아하고 있는 것을 다 들켰다.[7] 하지만 이 사실을 둔감한 사와코는 끝까지 눈치채지 못한다.[8] 불쌍한 카제하야, 어차피 다 약속된 전개 아니겠습니까?

사와코를 좋아한다고 자각했음에도 불구하고 친구처럼 지내는 것 때문에 둘의 사이에 진도가 안 나가 팬들은 답답해 했으나 연재가 될 수록 점점 세게 나가고, 과감한 발언이나 더 적극적으로 사와코에게 본인의 마음을 어필하기 시작한다.팬들이 좋아합니다. 같은 반 남학생 미우라 켄토가 자꾸 사와코랑 붙어있으려고 하자 초조해졌는지 결국은 우여곡절 끝에 정식으로 사와코와 사귀기 시작한다.

정말 오랜만에 등장한 정통파 순정만화 남주인공 타입으로 일편단심 한 여자만 바라보는 모습이라 그런지 남자 팬들도 많이 있다.네? 진짜요? 진짭니다!애니메이션 판에선 한층 강화된 상큼한 미소를 자주 보여주며 사와코에 대한 마음을 주체할 수 없어 자주 수줍게 얼굴을 물들이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 때문에 관련 커뮤니티에서 반농담 삼아 헤이, 킹 브래드레이와 엮어서 마성의 남자라 부른다. 3권에서 야한 생각은 하지만 순진한 척한 적은 없다고 하는데서 동질감을..[9] 성격도 매우 좋고, 다른 사람 배려도 잘해준다, 공부도 그럭저럭 하는 편이며 작중엔 뒤쳐진다는 묘사가 없는 것으로 보아 상위권으로 짐작해볼 수 있다. 약간 질투심이 강한 것이 단점이긴 한데 순정만화 남주인공에게 그건 장점이지 단점이 아니다(…) 결론은 엄친딸과 연애하는 엄친아라는 것. 더러운 세상

3. 스토리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재분에서는 치즈루나 아야네 등 다른 커플들에게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서 출연이 뜸한 상태. 사와코와의 관계는 극중의 재미를 위해 갈등 상태로 접어들었다. 수학 여행때 자제력을 잃었다며 거리를 두기 시작한것도 있고 무의식적으로 했던 행동들이 사와코에게는 나에게 질렸기 때문으로 오해받은 것. 거기에 자신이 사와코가 원하는 상큼한 아이가 아니라는 것 때문에 갈등을 겪으며 사와코가 내심 기대하고 있던 둘만의 크리스마스도 자기 입으로 아니라고 부정한다. 어찌어찌 드디어(...) 갈등을 풀고 첫키스를 해냈다. 아오 속터져

후에는 상당한 진도를 나가 서로 집에 들어가서 선물을 주고 옛날에는 한 장면도 안나왔던 키스장면이 가끔씩 나오는 편.

3학년이 되어 진로 결정을 하기 위해 가족들과 다투었지만 결국 쿠로누마와 같은 지역의 대학을 목표로 삼고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다짐한다. 다만 완고한 아버지 때문에 공부시간을 많이 빼앗기는 듯. 하지만 그녀의 목표 대학이 바뀐 건 아직 모르는 듯 보인다.

여담인데 둘만 있을때 키스 싸인(…)이 사와코가 눈감고 5초 정도 기다리면 카제하야가 자동으로 와서 키스를 한다는 시퀀스인듯. 키스 난이도가 HARD, 싸인 캐치 못하면 국물도 없습니다 후에 이 시퀀스를 제대로 사용했다.



4. 기타


한국 담당성우의 연기에 반한 여성팬이 장난 아니게 많다. '정재헌 때문에 본다' 라든가 일본 카제하야 목소리를 듣다가 한국더빙판을 듣고 한국판 정주행 했단 소리도 있을만큼 인기가 좋다. 그 덕분에 인지 안드로이드 성덕전용 알람 어플인 람이에서 정재헌이 더빙한 산뜻한 바람군이 출시 되었다. 이름 그대로 카제하야 목소리톤으로 더빙했다. 대놓고 '내 목소리가 너에게 닿기를'과 '정재하야가 떳다!' 라고 광고 할 정도.남자가 받고 듣기에는 좀 뭐시기...하다.

----
  • [1] 본인은 아직도 더 커야한다고 생각하고 있다. 반 담임선생인 아라야와는 어릴 적부터 같은 동네에 살았는데 꼬맹이 취급당하면서 꽤나 골탕을 먹은 모양. 언젠가 갚아주기 위해 벼르고 있다고 한다.
  • [2] 특히 야구. 고등학생이 되면서 그만두었지만 중학교 시절엔 선수였다고 한다.
  • [3] 자그마치 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되었는데, 이 성우에게 정재하야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다.
  • [4] 정재헌이 호락호락에서 말하길 카제하야 담당성우가 되었다라고 전화 받았을때는 성우 합격할 만큼 좋았다고 한다.
  • [5] '카제하야'의 카제는 바람 풍(風)자, 하야는 빠를, 일찍 조(早)를 쓰기 때문. 쇼타의 쇼가 날 상(翔)자이기도 하고.
  • [6] 이후 '너야말로 이름이 상큼하잖아.'며 사와코를 칭찬해준다. 쿠로누마 사와코 항목 참조.
  • [7] 주변 사람들이라고 해도 진짜 친한 몇 몇이다. 대부분의 반 친구들은 설마 카제하야가 저 사와코를 좋아할까? 하고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
  • [8] 사와코가 카제하야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그 좋아하는 사람이 사와코 본인이라는 걸 전혀 생각지 못했다.
  • [9] 이런 발언을 듣고도 사와코는 미소를 지으며 '역시 남자애구나'란 생각을... 콩깍지가 제대로 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