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카와히라

last modified: 2015-03-02 22:35:03 Contributors

카와히라.jpg
[JPG image (Unknown)]

Contents

1. 개요
2. 정체
3. 그의 능력


1. 개요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에 등장하는 떡밥캐. 통칭 카와히라 아저씨. 한국판에선 복덕방 아저씨라고 계속 불리다가 최근에 등장하면서 태평[1]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성우는 마츠카제 마사야, 한국판은 소정환.

처음 언급되었던 것은 먼 옛날 일상편에서부터로, 10년 후의 이핀10년 바주카를 맞고 현재로 올 때마다 말하곤 했던 단골대사 "카와히라 아저씨에게 줄 라면이 다 퍼져버리겠네~"에서 언급되던 바로 그 카와히라 아저씨다.

10년 후의 나미모리 마을에서 원래는 자신의 할머니가 운영하던 부동산을 물려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자쿠로에게 쫓기던 유니사와다 츠나요시 일행을 자신의 가게에 숨겨주었다. 세뇨 헬 링으로 츠나 일행의 기척을 없앤 다음 군중 환각을 만들어 기척을 분산시키고, 마지막엔 없는 기척을 만들어 자쿠로로 하여금 헛된 살기를 쫓아가게 만들어 시간을 벌어주었다.

어째서인지 뱌쿠란, 리얼 6조화, 유니의 정체를 모두 알고 있고 미래편이 돌아가는 상황도 다 파악하고 있었다. 그들을 도와준 다음에 여행을 떠나겠다며 자리를 비켜준다. 리본은 그에게 총까지 겨누며 정체를 물었지만 카와히라는 "너희들에게 빚을 하나 진 사람이야."라는 말을 남기고 유유히 사라진다.

여러가지로 의문에 싸인 수수께끼의 인물.

이핀이 알바하는 락낙헌의 단골 손님이라고 하며, 라면에 무척 까다로워서 가끔 이핀이 불어버린 라면을 가져올땐 잔소리를 한다고 한다. (사실 그건 이핀 잘못이 아니라 10년 바주카 때문에...) 라면을 무진장 좋아하는 것 같다.

여담으로 자쿠로가 쳐들어왔을때 도짓코인척하는 연기가 참으로 발군이다. 안개의 불꽃 소지자는 다 그런건가(...).

애니메이션에서는 백색에 가까운 머리색을 하고 있고 원작에서도 260화의 컬러 표지를 볼 때 백발인듯 하지만, DS 플레임 럼블 시리즈의 게임에서는 황색의 머리카락을 하고 있다.

위 사진에선 그늘 때문인지 눈이 검은색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갈색이다.

10년 후의 이핀의 말에 따르자면 결혼을 세번했다고 한다. ……응?

2. 정체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사실, 진짜 정체는 트리니셋테의 관리자이자 아르꼬발레노들의 복수의 대상인 체커페이스... 츠나가 버뮤다를 쓰러뜨리자 본 모습을 드러낸다.그리고 사실 체커페이스의 여러모습중 하나의 모습일뿐이라고 한다. 체커페이스는 유니의 조상과 함께 지구에 인간이 존재하기 전부터 살고 있던 종족의 일원으로 트리니 셋타를 지키기 위해서 쪽쪽이를 만들고 유니의 조상인 세피라와 둘 밖에 남질 않자 마레링과 봉고레 링을 만든다. 그리고 타르보가 쪽쪽이를 계속 유지 시킬 방법을 만들어오자 그 방법을 따르기로 하고 아르꼬발레노의 저주를 풀어준다. 하지만 결국에 저주는 반 정도만 풀려서 아르꼬발레노들은 성장은 가능하지만 바로 성인으로 돌아오진 못했다. 그리고 그게 끝이다 (...). 마지막 2화정도 나와서 저주만 풀어주고 사라지는 데우스 엑스 마키나적 존재.

참고로 궁극의 하이퍼 모드인 츠나가 내는 불꽃보다 더 강한 불꽃을 아무렇지 않게 낼 수 있다.

빚을 진 사람이라고 표현한걸 보면 10년후의 카와히라는 결국 10년후의 츠나가 본편과 마찬가지로 해결해준 상태인것 같기한데..

3. 그의 능력


이 세계관의 최강자이니 만큼, 무척이나 먼치킨적인 능력을 사용하는데, 일단 '기척을 가진 환각'을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2] 뿐만 아니라, 체내의 필살염의 파동도 엄청나게 강해서, 궁극의 필살 모드에 도달한 츠나의 불꽃의 수십배를 숨쉬는 것보다 쉽게 방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안 나오게 참느라 수고하셨어요
또한 카와히라는 인과를 수정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일단은 아르꼬발레노들을 작중에서 어리게 만들었다는 언급이 있으며, 또한 그의 의지로 아르꼬발레노들의 저주를 3분간이나마 풀어주는 것이 가능했다. 더 나아가서 미래편의 뱌쿠란이 했던 행적을 지운게 바로 카와히라일지도 모른다.[3]

----
  • [1] 훗날 그 이름은 한국판 성우 소정환에게 또 다른 작품의 이름이 된다. 다름아닌 같은 소년 점프 만화인 스켓아가타 소지로의 한국판 이름으로.
  • [2] 참고로 현재까지 이정도의 환각을 사용하는 환술사는 리본내에 아무도 없었다. 상대를 속이는 것 까진 가능했지만, 아예 기척이 있는 환각을 만들어낼 정도의 환각을 쓰는 환술사는 없다. 근데 이거, 사실 세뇨 헬 링의 능력이다. 세뇨 헬 링은 일시적으로 대상자의 기척이나 살기를 지우거나,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 공간에 대상자의 기척을 감돌게 할 수 있다. 다만 '일시적'이라는 말에 비해 자쿠로가 헛지거리 한 시간이 좀 되는 것으로 보아 자기 힘을 더해서 사용했을 수도 있긴 하다. 자쿠로가 봉고레 멤버들을 못찾아서 바쿠란이 명상으로 찾아냈으니...
  • [3] 작중에서 아르꼬발레노들이 돌아오면 세계의 질서가 회복된다고는 했지만, 엄연히 평행세계까지 회복되는지는 알 수 없을 뿐더러, 베르데는 어떤 초월자의 의지라고 언급했는데, 뱌쿠란은 트리니세테를 각성시켜 초월자가 되려고 했다. 즉 트리니세테의 창조주이자 관리자인 카와히라의 의지로 평행세계를 복구했다라고 보면 대놓고 맞아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