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쥬리(BROTHERS CONFLICT)

last modified: 2014-08-12 04:44:42 Contributors

julithepet.png
[PNG image (Unknown)]


Contents

1. 소개
2. 소설판
3. 애니판
4. 게임판


1. 소개

ジュリ
Juli


1인칭은 와타시(私). 이름은 암컷 같지만 성별은 수컷. 어째서인지 다람쥐 주제에 에마와 대화를 나눈다(...) 에마를 부르는 호칭은 '치이(ちぃ)' 로 나중에 그의 말을 알아듣는 아사히나 루이도 부르게 된다.

유일하게 자신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는 루이를 제외한 아사히나 가의 형제들을 별로 신용하지 않으며 항상 팔불출 같이 에마에게 주의를 준다. 린타로와 살고 있었을 때부터 길러졌던 다람쥐로 비중은 형제들과 거의 동급. 몇 살인 거냐? 참고로 다람쥐의 평균 수명은 10년이다 애니메이션 9화에서 나온 에마의 몽상세계에서는 인간화가 되었다. 모습은 긴 은발을 소유한 미남.[1]

루이가 자신의 말을 알아들은 계기로 함께 '치이를 지키는 모임' 을 만들었다. 당연히 회원 수는 본인과 루이 2명. 유스케가 자신도 넣어달라고 했지만 당연하게도 쥬리가 거세게 거절했다.

형제들이 에마 곁에 있으면 바로 달려가 온몸으로 그들의 얼굴을 덮어버린다. 이 때문에 히카루를 포함한 형제들은 '기사' 라고 칭한다.

애니플러스에서는 '줄리' 로 번역되었다(...) 사실 영문명을 읽으면 그렇게 읽히기도 하지만.

2. 소설판

3. 애니판

에마를 향한 팔불출은 여전하다. 1화에서는 아사히나 가로 향하며 에마가 '이제 다 왔어' 라고 말하자 '이제 곧 전장이다!' 라며 받아친다(...).

에마가 갑자기 없어지자 찾으러 갔다가 카나메, 스바루한테 붙잡힌다. 이때 경계하면서도 일일이 소개하는 것이 개그. 더불어 카나메한테 2번이나 폭력을 휘둘렀다.[2] 가끔씩 에마와 형제들이 나들이를 나갈 때 부득이한(?) 사정으로 나가지 못하게 되는 상황도 생기는데 이것도 꽤 웃긴다.[3]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진 히로인의 미모다 왜 성우가 카미야 히로시인가했더니

9화에서 사람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물론 에마의 꿈 속에서의 일이었지만. 하지만 마지막 장면에서 꿈 속에서의 인간으로 변신한 쥬리와 현실의 다람쥐 쥬리가 같은 대사를 하면서 겹쳐보이는 듯한 연출을 하는 것이 상당히 의미심장.

4. 게임판

에마의 주위에서 자신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형제들에게 일일이 츳코미를 거는 건 소설판과 애니판과 동일. 하지만 BRILLIANT BLUE에서는 인간화 모습으로 활약한다.
----
  • [1] 애니메이션 12.5화의 분량에서 등장한다. 아빠 린타로가 발견한 램프의 요정 기믹으로. 시대의 반영 상 모습은 평면 TV에 비춰져서 등장하나 실제로 모습을 드러내는 경우도 있다.
  • [2] 첫번째는 발차기, 두번째는 할퀴었는데 둘 다 얼굴을 공격했다. 하지만 그 다음 장면에서 카나메의 상처가 묘사되지 않은 거 보면 세지는 않은 듯.
  • [3] 5화에서는 에마와 마사오미, 츠바키, 아즈사, 와타루가 벚꽃 구경 나갈 때는 배탈이 나서 호위를 하지 못하게 되었고 10화에서는 형제 모두가 별장으로 가게 되는데 에마가 깜빡하고 놔두고 오는 바람에 혼자 집에 남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