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이안(스타프로젝트)

스타프로젝트의 공략 캐릭터
순서 1 2 3 4 5 6 7
이름 원영 레온 가을 미유 이안

Contents

1. 소개
2. 스토리
3. 여담


1. 소개


Example.jpg
[JPG image (Unknown)]

스타프로젝트의 공략 캐릭터.
디자인과 메인 일러스트는 세릴, 녹시[1]. 메인 시나리오는 에스프레소, 서브 시나리오는 AKARIN.

미국인 아빠와 한국인 엄마를 둔 매력적인 혼혈남.
반반한 외형뿐만이 아니라 성격 역시 친절하고 부드러워서 이성에게 인기가 높다. 그런 외모를 이용해서 스타로 기용 전에도 이미 모델로 활약하고 있었던 프로. 덕분에 주인공(매니저)가 이안을 기용하려고 하려다가, 이안이 주인공의 험담을 하고 있는 걸 보고 이안의 진면모를 알게 되었다.
그랬다. 이안은 내숭 100단 하라구로 였던 것이다(...)

본 모습을 들키자, 주인공에게는 아주 까칠하고 험하게 대한다. 그래봤자 서서히 공략하다보면 조금씩 욕데레&츤데레로 변해간다.가장 문제가 많은 캐릭터

까칠한 모습과 다르게 애완동물과 식물들을 아주 좋아한다. 선인장이나 앵무새를 이름까지 붙여서 기르고 있다.

2. 스토리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스탠딩 이미지와는 달리 사실은 오드아이라는 점은 공홈 소개에도 오드아이 이미지가 있으니 딱히 큰 스포일러는 아니다. 그렇지만 오드아이라는 점 때문에 항상 렌즈를 끼고 있다. 이 렌즈는 물과 닿으면 안 된다. 이 때문인지 수영장에서 데이트할 때 수영장에 들어가도 괜찮을까? 같은 식의 말을 하기도 한다.[2]
이 때문에 자기한테 들어온 일을 안하겠다고 배째식으로 나오기도 한다. 어차피 곧 하게 되지만.

내숭으로 둘러싸인 성격은 외국인 혼혈이라는 이유로 항상 지나친 주목을 받기 때문에 생긴 것. 한창 밉보였을 땐 이안이 피아노를 치고 있는데, 어떤 천하의 개쌍놈이상한 녀석이 피아노 뚜껑을 덮어버린 적도 있다고 한다.

알고 있겠지만 이거 절대로 하면 안된다. 멍이나 가벼운 타박상으로 넘어가면 그나마 다행이지. 뼈가 골절되어서 아작나거나, 최악의 경우 절단(!)될 수도 있는 위험한 행위다.

여튼 그래서 손가락을 다쳤는데. 다행히 지금은 나았으나, 그 손가락이 유독 힘이 잘 안들어가는 데다가 긴장하면 덜덜 떨린다고. 아무래도 트라우마가 생긴 모양.
덤으로 야맹증을 가지고 있어서 늘 불을 킨 채로 잔다고 한다.

매니저의 소꿉친구 준우에게서 묘한 질투심을 느끼고 있다. 마찬가지로 서브캐릭터인 유리는 매니저에게서 질투를 느끼고 있지만...
유리는 언젠가 우리의 적이 된다. 처음부터 적이지 않았나 이안오빠의 미래의 조강지처, 진유리라고 해요!

3. 여담

느낌이 비슷한 캐릭터는 원영.
사실 원영이랑 큰 캐릭터성[3]이 슬쩍 겹치는지라, 가끔가다보면 위화감을 느끼는 플레이어도 있다.
서브 스토리에서 원영을 지박령(?)으로 설명해 이안을 겁줄 수 있다.

성격이 비슷해서인지 최근에 추가된 빼빼로 데이 이벤트[4]에서는 원영과 쿵짝이 잘 맞아서 함께 매니저 흉을 본다(...) (사실 원영과 이안이 가장 연예인들 중에서 상식적(?)인 편이라....)

어째선지 팬층에서는 이라고 부르며 이안의 얀얀한 모습을 자주 그린다. 은근 잘 어울린다

전작 보석소녀 엘레쥬의 공략 캐릭터 벨제뷔트 루비와 여러 점에서 많이 닮았다. 아버지와 사이가 안 좋다던가, 주인공을 놀려먹는 점이라든가…
그 외엔 케니스 오팔의 오드아이 속성을 물려받은 듯.
추가바람
----
  • [1] 체리핀에 이어 또 바뀌었다.
  • [2] 이 때문에 이안 수영장 cg는 설정구멍이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분명히 몸도 젖어있는데 눈이 밝은 갈색 그대로다!
  • [3] 기본적으로 타인을 대할 때 위에서 내려다보고, 매니저 부려먹고, 매니저보다 사회적으로 훌륭하고, 까칠하고, 매니저 이외의 사람에겐 놀랄만큼 정상적으로 대하다가 돌아서는순간(...)등등.
  • [4] 회사 연예인들끼리 빼빼로를 무작위로 주고받게 했다. 연예인들 모두가 매니저를 좋아하는 라이벌들인데....?? 본격 역하렘을 만들려는 매니저의 음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