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유판드라

last modified: 2014-11-08 16:03:27 Contributors


Meight: Dr. 크롬 발란셰(Chrome Ballanche)
No.: #42(BFOS-42)
Guage: ?-?-?-?-?
Clearance: ?
Type: ?

크롬 발란셰아마테라스를 평생에 걸쳐 연구한 끝에 만들어낸 복제. 발란셰가 죽기 전 레디오스 소프에게 넘겼다. 이후 아마테라스에게 라임 가의 호적을 받고 미라쥬 나이트의 한 사람이 되었고, 아마테라스가 성단 통일후 은거하면서 그를 카게무샤로 내세우고 모든 권한 및 아트로포스파트락쉐 미라쥬도 넘겼다. 그 덕분인지 고즈 나이트는 신명을 바쳐 충성을 다하지만, 그가 일개 파티마일뿐이라는 진실을 알고 있는 미라쥬 나이트들은 유판드라를 무시한다. [1]

파티마라서 그런지 공포정치로 성단을 통치하려고 하고 이 때문에 성단 곳곳에서 반군이 등장하게 되었고, 결국은 A.K.D를 말아 먹는 실정을 보여준다. 의 말에 의하면 너무 인간적인 방법을 택한 결과라나…. 그러나, 아마테라스는 그런 유판드라를 그냥 내버려 둔다.

그가 모는 파트락쉐 미라쥬가 콜러스 6세쥬논과 맞찌르고 파괴당한 후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아마테라스는 붉은 눈인데 이 친구는 보라색 눈이다. 데이지나 마이스너의 말에 의하면 인간같지 않고 파티마같은 눈을 하고 있다나? 인간이 아닌건 사실이지만.
아마테라스, 즉 소프에 대해 어떤 감정을 지니고 있었는지는 아직까지는 불명.

설정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마인드 콘트롤을 받지 않았을 것으로 추정된다. 마인드 콘트롤이 있다면 인류를 통치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봐야 한다.
----
  • [1] 미라쥬 나이트는 오로지 아마테라스에게만 충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