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유진욱

last modified: 2013-11-30 20:08:26 Contributors

디지몬 세이버즈의 등장인물. 일본판에서의 이름은 유시마 히로시. 성우는 /유강진.

리얼월드에 나타나 소란을 피우고 있던 카트리몬을 주먹으로 한대 먹인(...) 다이몬 마사루의 주먹에 이상한 에너지가 나타나고 어리둥절해 하고 있는 마사루의 앞에 나타나서 디지바이스를 건네주고 디지바이스를 이용하면 진화가 가능하다는걸 알려준 할아버지.

이후에도 낚시를 하고 있다던지 생선을 굽고 있다던지 하는식으로 나타나 마사루들에게 이것저것 조언을 해준다.

이 정체불명의 할아버지의 정체는....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DATS의 소장. DATS의 기지안에서 차를 가져온다던가 잔 심부름을 하고 있는 카메몬은 그의 파트너 디지몬이다. 또한 유시마 히로시 본인도 녹색의 디지바이스ic를 가지고 있다.

애초에 마사루가 DATS에 들어 갈 수 있었던 것도 그가 준 디지바이스를 가지고 있는걸 보고 사츠마가 유시마의 의지를 알고 넣은 것이다.

과거 카나가와현경 특수부대소속 경부보로 『디지털 월드 탐험대』의 일원으로 참가했었다.

메르크리몬과의 전투에서 다이몬들이 열세에 몰리자 카메몬을 진화시켜 마사루가 탈출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후 한동안 행방불명. 자력으로 메르크리몬의 공격에서 벗어난 듯.

그 후 다이몬 스구루가 생존해 있다는걸 알게되고 다이몬 스구루를 찾기위해 디지털 월드를 헤매던 도중 성스러운 도시의 로몬에게 잡혀버린다. 이후 토우마의 도움으로 빠져나와 다른 DATS의 일행들과 함께 로얄 나이츠의 세력들과 싸운다.

엔딩에서는 여전히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확인됐다.
(저렇게 계속 있으시다간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시는건 아닌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