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아사히나 이오리

9_b.jpg
[JPG image (Unknown)]

chara10_1.png
[PNG image (Unknown)]


Contents

1. 소개
2. 소설판
3. 애니판
4. 게임판


1. 소개

朝日奈祈織
Asahina Iori

BROTHERS CONFLICT의 등장인물. 성우는 나미카와 다이스케.

1992년 4월 17일생으로 나이는 처음에는 18살이었으나 시즌 2에서는 20살이 되었다. 키는 175cm(시즌 1)→177cm(시즌 2). 혈액형은 A형. 고등학교 3학년생이었으나 대학교 2학년생이 되었다. 1인칭은 보쿠(僕). 이미지 색깔은 회색. 에마를 부르는 호칭은 '너(君)'.

명문 고교 '브라이트 센트레아' 에 다니는 성실하고 상냥한 우등생. 다른 학교에도 소문이 퍼질 정도로 여자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도 형제들 중에서 가장 잘생겼다는 설정이 있다.[1]

원예가 특징으로 맨션 앞의 꽃밭도 이오리가 관리한다고 한다. 가끔 이 꽃들을 이용해 에마한테 선물해주기도 한다. 처음 이사 왔을 때 형제들이 준 선물 속에서 꽃은 이오리가 챙겨준 것.

항상 십자가 형태의 목걸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 물건에 대한 사연은 꽤 기구한 편. 수험날 학교 앞에서 기다리던 여자친구가 눈길에 미끄러진 차에 치여 즉사하는 걸 목격한 뒤 죽게 해달라는 말버릇이 생기고 자살 시도를 많이 했는데 카나메가 설득하다가 유품이라면서 건네준 것. 그러나 유품이라는 건 거짓말이었고 이를 안 이오리는 오히려 더 절망에 빠지면서 결과적으로는 이오리를 괴롭힌 꼴이 되었다고 한다.

시즌 2에서는 죠치대학교를 다니는데 이 대학교 역시 명문대라고 한다.[2]

2. 소설판

처음에는 조용히 에마를 좋아하는 모습을 내비치지만 후에는 꽤나 얀데레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카나메가 에마를 구해주려고 하자 방해할 거냐면서 카나메를 공격하고 매고 있던 십자가 목걸이로 목을 조르기도(...) 이때 대사가 '카나메형이 날 구해준댔지? (카나메가 '그래, 나는 널 구하고 싶어' 라고 대답한 걸 들은 후) '''그럼 날 위해서 목숨을 버려줬으면 좋겠어. 당신이 살아있는 게 나한테는 고통이니까. 그것도 이 크로스로 가는 거야. 잊지 않았을 거야, 날 더 절망시킨 이 크로스. 바라던 바지? 이걸로 죽는 거니까 라고 하는데 흠좀무(...)

시즌 2에서는 후토가 찍기로 한 화장품 CF의 모델이 다른 사람으로 교체되었다고 했는데 그 교체됐다는 사람이 바로 이오리였다(...)

3. 애니판

얼굴 비춰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울 정도로 눈물나는 비중을 자랑하고 있다(...) 어느 정도냐면 니코니코동화에 이오리가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한 장면만을 편집한 영상이 있는데 배경으로 옷만 나온 장면과 그가 에마에게 준 꽃만 나오는 장면까지 모두 포함한 등장 시간이 7분 36초이다. 안습. 얼굴이 나오지 않는 부분 포함해서도 10분도 안 된다니!!


4. 게임판

Brilliant Blue에서 공략이 가능하다. 여주랑 왜 사귀냐는 평이 많은 캐릭터. 전 여친인 후유카한테 몇 번이고 집착하면서 여주인공 앞에서까지 대놓고 언급한다. 반대로 그렇게 싫어하는 형 카나메는 인기가 많다카더라

게임에서도 얀데레스러운 면모는 여전하다. 더군다나 캐릭터 BGM테마도 다른 형제들은 모두 발랄하거나 감미로운 음악인데 이 양반 혼자만 뭔가 음악이 비장하고 싸늘하다. 근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BGM이 캐릭터와 정말 잘 어울린다.

----
  • [1] 가족 여행 때 후토의 촬영도 같이 이루어졌는데 이때 사측에서 이오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명함도 주어 이후의 이오리가 가출했을 때 모델 일을 할 수 있게 된다.
  • [2] 작중에서 언급댄 죠치와, 실제 일본의 죠치 대학의 한자 표현이 다르다. 메이지 대학 같은 경우에는 작중 표현과 작중에서의 표현이 동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