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아담 문릿

last modified: 2020-05-27 15:44:01 Contributors

アダム ムーンリット, Adam Moonlit

Moonlit.png
[PNG image (Unknown)]


"우리 아이는 이미 이 세상에 없어. 이 아이들은 진짜 어머니 곁으로 돌려보내줘."

악의P가 작곡한 에빌리오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대응 보컬로이드는 KAITO.

자칭 왕국 제일의 과학자.[1]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레비안타 마도왕국의 여왕인 마리아 문릿의 아들. 원로원과 세트 트와이라이트에 의해 어머니와 강제로 떨어진 후, 원로원에게 복수하기 위해 칼을 갈고 있으며 그 복수의 기회가 바로 Ma 계획이다.

최고의 피실험체를 준비하기 위해 레비안타 제일의 마녀인 이브 즈베즈다를 찾아간다. 세뇌약 venom을 먹고 아담을 맹목적으로 사랑하게 된 이브는 그의 말에 따라 자발적으로 실험체가 됐다. 둘은 실험이 끝난 뒤에 엘드의 숲에서 결혼식을 올리자고 하지만 실험은 실패로 끝났다.

실험을 진행하면서 아담은 진짜로 이브를 사랑하게 됐고 자신이 이브에게 한 짓을 후회한다. 그리고 이브를 데리고 이웃 나라인 엘드고트로 도망쳐 결혼식을 올리고, 숲 속의 나무꾼이 된다.

엘드의 숲에 작은 오두막을 짓고 살던 어느 날, 이브는 숲 속에서 쌍둥이 아기를 주워 온다. 아담은 슬픈 얼굴로 두 아이를 친어머니에게 돌려주라고 하지만, 진짜 어머니는 이미 이브에게 살해 당했다. 결국 아담은 두 아이를 입양하고 헨젤과 그레텔이라는 이름을 붙인다. 그러나 레비안타의 재액으로 엘드고트까지 기근이 닥쳐왔을 때, 입을 줄이기 위해 두 아이를 숲 속에 버리고 돌아온 아이들에게 살해당한다.

행적을 보면 딱히 미운 인상은 없지만 실상은 이브와 동급의 악역이자 공범. 세뇌약으로 이브를 유혹해 인체실험에 사용했고 이브는 사건의 흑막이 되었으며, 입양한 두 아이는 이브와 같이 숲에 버렸다.

그래도 최소한의 양심은 있는지 이 세계에 남아 파멸을 막고 있다. Evils Court의 소책자에서 가몬 옥토는 "지금은 '기어'가 된 숟가락에 맺힌 것은 역시 '아담'의 뜻인가? 그릇의 하나로서 세계의 파탄을 1000년 가까이 막아온 것이라면 눈물 겨운 노력이다."라고 말한다.

뛰어난 과학자임과 더불어 상당히 강력한 마도사인지, 잠재우는 공주에게서의 선물 소설에서 전신술을 쓸 수 있는 몇 안되는 마도사 중 하나로 언급됐다.

시리즈 내에서 카일 마론과 기어는 악식의 악마에게 '아담의 영혼'이라 불린다.
----
  • [1] 하지만 그 다음에 세트도 스스로를 왕국 제일의 과학자라고 소개했다. 아담이 왕국을 떠난 후 2인자였던 세트가 1인자가 됐거나, 그냥 아담 또는 세트가 왕국 제일의 과학자인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