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시노하라 에미

last modified: 2015-04-05 23:40:54 Contributors

Contents

1. 소개
2. 출연작
2.1. 애니메이션
2.2. 게임
2.3. 특촬물

1. 소개

篠原恵美(しのはら えみ). 본명은 와타나베 에미코(渡辺 恵美子).

일본여성 성우. 1963년 8월 8일 생. 81 프로듀스 소속. 전에는 아트비전 소속이었다. 기본적으로 성숙하고 기품있는 여성의 배역을 맡을 때가 많으나,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키노 마코토처럼 소녀역도 있다. 하지만 긴 커리어에도 어린 소녀나 소년 역할은 전무한 것이 특징. 음반까지 낼 정도로 노래 실력이 좋다고 한다.

이토 미키와 서로 애칭을 부를 정도로 친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데뷔 이전에는 카미야 아키라의 팬이었다고 한다.[1]

함께 세일러문에 출연한 성우 후카미 리카(세일러 비너스 역)와 생년월일이 똑같다. 그래서 합동으로 생일 이벤트를 열기도 하였다.

참고로 남편은 시공전사 스필반으로 유명한 배우 와타리 히로시.[2] 둘 사이에는 아이가 하나 있다. 아이의 성별은 불명.

묘하게도 쿨하신 누님 캐릭터(★), 색기담당 캐릭터(#),대부분의 악녀(☆)같은 목소리도 잘 맡는다. 성우 이토 미키니시하라 쿠미코, 미나가와 준코, 미나구치 유코등의 목소리가 매우 겹친다.

2. 출연작

2.1. 애니메이션

2.2. 게임

----
  • [1] 이 두 명과 토미자와 미치에와 함께 프로젝트 A코라는 작품을 한 이후로 16년 지기이다. 다만 시노하라가 했던 B코역과 토미자와가 했던 C코의 극중 역할과는 달리 당시 녹화장에서 토미자와가 이토 미키와 시노하라 에미를 지도하는 입장이었다. 아울러 갈굼도 선사하면서...토미자와가 가장 선배인데다 이 때는 두 사람 다 신인급...더군다나 시노하라는 이게 데뷔작이었다.
  • [2] 본명은 와타나베 히로시.
  • [3] 시리즈인 1기 '무인편' 때만 한정.
  • [4] 2014년 신작 크리스탈에서는 후배인 코시미즈 아미가 맡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