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세트 트와이라이트

last modified: 2018-10-15 08:04:45 Contributors


セト トワイライト
Seth Twiright[1]

아담』과 『이브』는 사라졌다. 다음 『Ma』를 찾아야 해.


Contents

1. 개요
2. 행적


1. 개요

악의P의 세계관 에빌리오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대응 보컬로이드는 히야마 키요테루.

레비안타 마도왕국의 왕립 연구소에 소속된 과학자로, 스스로를 왕국 제일의 과학자라고 소개했다.[2]

2. 행적

과거에 원로원과 함께 어머니인 마리아 문릿을 떼어놓은 것 때문에 아담 문릿의 원한을 사고 있다.

아담이 왕국을 떠난 이후 왕국을 구하기 위해 신의 쌍둥이를 만들어내는 2차 Ma 계획의 책임자가 됐다.[3] 새로운 피험자를 찾던 도중 사형수인 메타 잘름호퍼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녀를 피험자로 삼는다. 결과적으로는 성공적으로 신의 쌍둥이를 생산하지만 메타가 아이들을 데리고 탈주해서 실패. 이후 과거에 세트가 원로원의 허가를 받지 않고 인조인간을 만든 실험이 발각되어 연구소에서도 쫓겨난다.

키릴 클락워커, 페일 노엘 (페르 노엘과는 다르다.)과 똑같은 외모. 키릴은 '나와 똑같은 얼굴의 인간들은 어디에서나 악의를 퍼뜨리지만 나와 세트는 예외다'라고 말했고, 페일은 세트와 쌍둥이 형제다.

레비안타의 재액으로 왕국 전체가 몰락할 당시 어째서인지 살아 있었다. 폐허 속에서 사지를 잃고 죽어가던 이리나 클락워커에게 다가가 그녀의 영혼을 붉은 고양이 인형으로 옮겨 구해준다.

HER에 대해 연구중이던 세트는 후천적으로 HER을 발생시키는 기술에 관심이 있었으며, 그래서 만든 것이 대죄의 그릇 중 하나인 베놈 소드다.
----
  • [1] Twilight이 아니다. 악의 시리즈 악곡인 트와이라이트 프랭크의 영어 철자 역시 Twiright Prank이다.
  • [2] 하지만 그 전에 아담도 스스로를 왕국 제일의 과학자라고 소개했다. 아담이 왕국을 떠난 후 2인자였던 세트가 1인자가 됐거나, 그냥 아담 또는 세트가 왕국 제일의 과학자인듯 하다.
  • [3] 키릴 클락워커는 세트가 왕국의 안위를 위해 행동하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거기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