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세리스 아자니


シェリス・アジャーニ
Scheris adjani

애니메이션 스크라이드의 등장인물이자 진히로인. 성우는 쿠라타 마사요/우정신.

15세. 원래는 네이티브 앨터였지만 류호의 도움을 받게되어 홀리에 입대하게 된다. 앨터능력을 포함한 범위가 극히 한정되어있는 덕분에 표면적으로 활동하지는 않고 류호나 기타 대원들의 보좌관 역할을 맡고 있다. 네이티브 앨터 시절에는 팀을 짜서 홀드나 본토에 대항해 싸우고 있었다.

다른 앨터능력자 팀에 의해 감금당해 장난감 취급을 받으며 죽어가고있는 세리스를 류호가 도와줌으로 인해 연이 생겨 그에게 반하게 되었으며 그의 소꿉친구였던 키류 미모리에게 라이벌 의식을 갖고 있다. 그런 덕분에 그녀를 별로 탐탁치 않게 여기는 일이 다반사다. 살짝 얀데레끼가 있는듯.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앨터임에도 불구하고 앨터 능력을 사용하는 장면을 좀처럼 보여주지 않았다가, 키게츠키 소우와의 전투에서 처음으로 능력을 사용해 보였다. 앨터 능력은 이터널 디보트(Eternal Devote, 영원한 희생). 다른 앨터 능력자의 능력을 강화시키는 능력. 단 체력 소모가 극단적이어서 한 번만 써도 휘청거릴 지경에 이르는 데다가, 접촉하지 않으면 쓰지 못하는 것이 단점.

앨터의 결정체와의 싸움에서 목숨을 잃은 류호를 돕기 위해서 자신을 희생하여 그의 몸을 치유하는데 성공하게 된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쓰게 된 앨터 능력으로 인해 그녀 자신은 소멸하고 만다. 능력의 이름이 영원한 희생을 뜻하는 것을 보면 씁쓸할 지경.

헌데 저 능력 사용장면이 애니판에서는 그래도 자세만 그렇고 옷을 입고 있어서 문제가 없는데 코믹스 판에선 영략없는 검열삭제인지라 그나마 있는 팬아트도 야짤로 그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