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샤르나크(헌터×헌터)

last modified: 2015-05-29 21:11:13 Contributors

환영여단
단장 1번 2번 4번 6번 8번 9번 11번 번호가 밝혀지지 않은 단원
클로로 노부나가 페이탄 오모카게(극장판 한정) 샤르나크 시즈크 파크노다(사망) 우보긴(사망) 마치 프랭클린 핑크스 콜트피 보노레노프
히소카(탈퇴)
카르트


シャルナーク

샤르나크.gif
[GIF image (Unknown)]
샤르나크01.jpg
[JPG image (Unknown)]
구판 리메이크판

Contents

1. 개요
2. 능력
3. 작중 행보

1. 개요

만화헌터×헌터》에 등장하는 도적단 환영여단의 단원으로 조작계 능력자. 신장 180cm. 체중 72kg. 혈액형 O형. 유성가 출신. 단원 번호는 6번. 성우는 구판이 타카토 야스히로(高戶靖廣) / 이상훈. 리메이크판이 히다카 노리코(日高のり子) / 정소영. 극장판은 윤미나.
리메이크판 성우의 경우, 구작과 같은 남자성우로 교체되어야 했다며 까이는 중(...).

2. 능력

넨 능력:「휴대하는 타인의 운명 携帯する他人の運命 (블랙 보이스)」

정보를 다루는 데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머리가 좋고 여러가지 지식에 해박해 우보긴에 기생한 거머리의 치료법을 조언하거나 그리드 아일랜드가 실제로 존재하는 섬이라는 사실을 알아 내기도 했다. 단장 부재시에는 그를 대신해서 사령탑 역할을 하기도 한다.[1] 또 현재 정식 헌터로 등록되어있어 헌터 사이트를 사용하기도 했다.

3. 작중 행보

헌터 협회를 상대로 걸리지 않고 시험에 합격해서 헌터증까지 받았을 정도면 역시 머리 굴리는 쪽은 장난이 아닌듯. 뭐 헌터시험을 볼 때 신분조사 같은 걸 하는 장면이 없었으니 이르미처럼 얼굴을 바꾸거나 변장을 하면 신분을 감추는 건 간단할 듯...하긴 한데 헌터 선거편에서 부재자 명단에 샤르나크의 이름이 있었다. 이 명단은 헌터면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 점(시크언트가 이 명단에서 키르아의 이름을 확인했다.)으로 보아 신분 감추는 거 그딴 거 없이 그냥 헌터증을 준 듯 하다...애초에 대놓고 암살자 가문인 조르딕 가의 인간들에게 헌터 자격을 준 네테로의 성격을 생각하면 그럴만도 하다. 아니면 헌터 자격을 딴 시기가 여단의 이름이 알려지기 전이었거나.

넨 능력은 휴대하는 타인의 운명(블랙 보이스)으로 안테나를 사람에게 꽂으면 핸드폰으로 조종하는 것이 가능한 조작계. 또한 자기 자신에게 안테나를 꽂고 자동조작 모드르 사용하면 핸드폰이 자신을 자동조작하여 핸드폰이 인식한 상대를 쓰러트릴때까지 파워와 오오라가 무지막지하게 상승한다. 하지만 핸드폰이 자신을 조작하는 것이어서 의식과 기억이 날라가는데다 오오라의 과도한 소비로 열흘은 근육통으로 몸져눕는 모양. 진정한 최후의 수단. 이 때의 묘사는 흡사 초사이어인과도 같다.

여단 내에서 팔씨름 랭킹은 10위.
----
  • [1] 다만 이는 그와 같은 정보타입인 파크노다가 사망한 이유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