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사카키 미치아키

last modified: 2014-11-09 21:00:32 Contributors


성에서 알 수 있듯이 사카키 유미코의 아버지이다. 미하마 학원의 이사장이어서, 바쁜 와중에 학원을 돌아보고 가기도 한다.

이리스 키요카하고는 정반대로, 여권에 대해 별 신경을 쓰지 않는다. 분명히 정실로 맞이한 유미코 어머니를 첩이라고 소문을 퍼뜨리는 언플로 정신을 무너뜨리고 (아들을 낳은)새 아내를 정실로 맞이할 정도. 유미코는 그를 엄청나게 적대하고 있다. 유미코에 대해서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며, 무조건 집안으로 들어오라고 요구하지만 유미코는 끝까지 말을 듣지 않는다.

지역의 유지여서 지역 축제에도 꽤나 돈을 대며, 국가 도로 및 철도산업에도 손을 댄다.

정경유착이 심한 자국을 까기 위해서인지(?) 유미코 루트에서 도주한 자기 딸 유미코를 추적하는 데에 JB를 비롯한 이치가야를 동원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주 당연하다는 듯이 JB에게 명령을 내린다. 정확히는 의뢰인-수행자 관계인데도.

유미코 루트 트루엔딩에서,정부 내에 너무 영향력이 커지는 걸 경계한 정부측의 태도를 이용한,JB를 통한 카자미 유지의 로비 때문에 자기 회사 내의 대주주 지위를 잃어버리고 병까지 들어 유미코 어머니가 입원했던 병원에서 요양하는 신세가 된다.

이 병원에 간 유지는 그에게서 그의 안하무인격인 행동이 그의 아버지, 즉 유미코의 할아버지의 교육 탓이라는 말을 듣게 된다. 자신도 유미코에 했던 것과 똑같이 일방적으로 강요하는 집안 교육을 받아왔다는 것. 이 말을 문밖에서 들은 유미코는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를 용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