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사카마키 카나토

카나토.jpg
[JPG image (Unknown)]




DIABOLIK LOVERS의 등장인물.

연령 17세 학년 고교 2학년
생일 3월 21일 별자리 양자리
신장/체중 165cm/56kg 혈액형 O형
좋아하는 음식 과자 전반, 단 것 싫어하는 음식 쓴 것
소중하게 여기는 것 테디 취미 인형 모으기
발사이즈 25cm 사용하는 손 오른손잡이
최근 흥미가 있는 것 비즈로 스트랩 만들기 CV 카지 유우키, 미즈하시 카오리(少)

사카마키 가의 세쌍둥이 중 한 명. 언제나 곰인형을 껴안고 있으며 눈 아래 짙게 깔린 다크서클이 특징. 성격이 상당히 병들어있으며 공인 속성부터가 ++초S.

곧 울 것 같은 표정이긴 하지만 이쪽도 입은 험하다. 공식 홈페이지의 대사부터가 "짜증나(うざったい)". 무슨 일이든 타인의 탓으로 넘기고는 울어버릴 때가 많으나 단 것을 좋아하는지라 단 과자를 받으면 금방 울음을 그친다. 어린애 얼마나 좋아하냐면 생일 때 생일케이크를 먹는다는 생각에 설레여서 일주일 전부터 잠을 못 이룰 정도.

6형제 중 최단신으로 막내인 스바루보다도 작다.[1] 주인공을 그나마 이름으로 부르는 캐릭터. 레이지에게 유이의 정체성을 찾을 수 있는 약의 재료[2]를 제공하여 유이에 들어있는 코델리아의 인격을 죽이고 그녀를 자신들의 일원으로 끌어들이는 결정적인 활약을 한다.

겉으로 봐선 나약해보이는 쇼타캐릭터이기때문에 병약소년을 사랑으로 감싸주는 스토리겠지하며 멋 모르고 카나토를 가장 먼저 플레이했다간 어지간히 초M이 아닌이상 말 그대로 멘탈붕괴된다.[3] 세쌍둥이 시나리오 중 가장 하드코어하고 캐릭터성도 심하게 호불호가 갈린다.속지마 썅놈이야

여담이지만 우중충하고 맛이 간 캐릭터성과는 다르게 전용 BGM이 상당히 신나고 흥겹다(...) 하드코어한 스토리니까 브금이라도 흥겨워야지

비교적 해피엔딩이라고 할 수 있는 END1이 주인공을 자신의 방 안에 가두고 멘탈을 붕괴시켜 과거의 기억을 잊게 만든 뒤 형제와 아버지를 모두 살해하고 뱀파이어의 왕이 되어 유이랑 행복하게 사는 것(...) 게다가 보통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인 END1의 후일담이라고 할 수 있는 '헤븐' 스토리마저 끝에 모든 기억을 잃은 주인공에게 자신을 키워준 양아버지를 살해하게 만든다. 진짜 꿈도 희망도 없다.

그래도 팬디스크인 모어 블러드 엔딩에선 이런 점이 많이 완화되었다. 그래서 카나토 팬들은 실망했다고 카더라. 왜죠? M으로 개조당했으니까. [4]

V EDITION 특전 드라마 CD '뱀파이어 주스' 에 의하면 술을 먹으면 옷을 벗는 버릇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또한 한정판 드라마 CD에 의하면 우주를 무서워한다. 이유는 어릴 적에 읽은 책에서 우주에는 다리가 많이 달린 생물이 살고 있다고 했기 때문에(...) 네가 더 무서워
----
  • [1] 게다가 세쌍둥이 중에서 둘째다(...)
  • [2] 그가 가지고 있던 곰돌이 인형으로 복선 회수가 된다. 코델리아에게서 나온 무엇인가가 들어있었던 것(게임에선 코델리아의 시체를 태운 재라고 나온다). 사실 그 곰인형은 코델리아를 좋아하는 사람이 준 건데 코델리아가 필요 없다며 곰인형을 카나토에게 줬다.
  • [3] 일본에서 한 남성이 오토메 게임으로 해본다고 디아볼릭 러버즈, 그것도 첫 타로 카나토를 선택했다가 멘탈이 산산조각 났다(...). 아무것도 아닌 대화에 화가 나서 급작스레 발작하듯이 소리를 크게 질러대다가 유이를 붙잡고 포크로 찍어내리는 시나리오부터 하드코어하다못해 고어에 가까운 씬에 지려서질린 채 "봐주세요 제발.", "으아아아 (묘사만 봐도) 아파아파."하면서 차마 진행조차 못할 정도였다.
  • [4] 실제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는 S였는데 플레이 이후로 M으로 개조당한 사람이 있다. 흠좀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