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사신과 소녀

last modified: 2014-08-10 13:58:04 Contributors

死神と少女

Contents

1. 소개
2. 시놉시스
3. 등장인물
3.1. 공략 캐릭터
3.2. 서브 캐릭터


1. 소개

TAKUYO 사의 여성향 노멀 게임. 2011년 7월 28일 PSP로 발매되었다. 장르는 환상 이야기 어드벤처. 등급은 CERO B(12세 이상 이용가). 공식 사이트는 여기.

플레이 타임이 상당히 긴 편이라 플레이하다 지치는 플레이어도 있다. 게임이라기보다는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 주인공은 파트 보이스이며 다른 캐릭터는 풀보이스를 지원한다.

각 챕터는 '장' 으로 나누어지며 1~3장까지는 공통 루트. 각 장에는 그 장의 중심 인물을 비유한 단편 동화가 나온다. 이 단편 동화들은 memroy에서 따로 읽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모든 공략 캐릭터의 해피 엔딩을 클리어하면 후기가 열려 설정 및 본편에서 미사용된 설정을 감상할 수 있다.

가벼운 러브코미디 장르를 주료 다루던 TAKUYO 사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리어스 노선을 타고 있다. 음울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진지하게 스토리가 진행된다.

디폴트 네임으로 플레이할 경우 캐릭터들이 주인공의 이름을 불러준다.

2. 시놉시스

여기가 아닌 세계 어딘가의 머나먼 동쪽의 나라에 한 명의 아름다운 소녀가 있었습니다. 소녀에겐 작가인 오빠가 있어서 언제나 신작 이야기를 들려주며 즐겁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이번 얘기는 고독한 사신을 주인공으로 할 생각이란다."
그런 어느 날의 얘기였습니다. 푸른 하늘 아래 시간이 멈춘 채인 시계탑을 올려다보고 있던 소녀에게 한 명의 청년이 말을 걸어왔습니다. 이상한 요청을 한 청년은 기억을 잃고 있었습니다.
청년이 단 한 가지 기억하고 있는 것, 그것은 자신이 '사신' 이라는 것─ 그것이 사신과 소녀의 이야기.

3. 등장인물

3.2. 서브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