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뷰티 펠

last modified: 2014-07-05 16:27:23 Contributors

파이브 스타 스토리의 등장인물.

A.K.D 다이버즈 파라길드소속인 멜 줌의 '어머니'.

카스테포 유콘 재단의 회장. 강력한 다이버 파워를 가진 여성으로 아마테라스가와 적대하고 있는 듯 하다. 자신이 본래 가지고 있던 다이버 파워에 보스야스포트의 증폭이 더해져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파워를 가지게 되었다. 보스야스포트의 한 팔로서 그녀가 표면에 나서는 일도 많다고 한다. 바하트마의 암약에 그녀의 재단이 강력한 배경이 되어 주었기 때문에 10년 남짓한 세월 동안에 바닥을 치고 있었던 시블의 국력을 회복시킬 수 있었던 것이다. 그 파워와 저돌적인 집정이 시블의 국민을 고양시키고 하나로 모을 수 있었던 것이다. 국민들은 그들이 중심이 되어 마도대전을 개전했던 점을 전쟁이 끝난 후에도 자랑거리로 전해갔던 듯 하다.

특기는 아마테라스와 같은 실체 별신에 가까운 분신을 이용한 자폭. 하인드 킬도 펠을 베었지만 분신이였는데다가 베인 분신이 자폭해버려서 큰 부상을 입었을 정도.

왠지 모르게 첫등장(생명의 물 탐색전)이후, 플로트템플 블랙3 난동, 마도대전 등등, 등장할때마다 외모가 점점 젋어지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기도 하다[1]. 단순히 그림체가 바뀐 탓일 수도 있지만, 혹 보스야스포트와의 접촉으로 증진된 힘과 무슨 관련이?

여담이지만 근래 새로 공개된 설정에 따르면 그 본명은 'BEAUTY PALE AZHAMID XXVI ASYLMURATOVA DISTURB'라고 한다. 게다가 줌은 친딸이 아니라 잊혀진 초제국의 기술 루셰미를 이용해서 만든 인공인간이라고 한다. 이 사람마저 초제국 관계자였나.

ASYLMURATOVA DISTURB의 칭호는 아톨황제 - 우타메에게 붙는 칭호로, 그녀 또한 어느 시간대에선가 우타메였다는 결론이 나온다. 고딕메이드에 등장한 일곱 우타메 중에 그녀와 닮은 사람이 있었던 점[2]이나, 마그달을 대신해서 우타메 자리에 돌아온 나트륨 푼푸트가 어떤 의도를 가지고 자유부인막장행각을 벌인다는 트레이서 Ex.2의 기술을 참고하자면 펠이 바하트마에 가담한 데도 어떤 의도가 숨겨져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
  • [1] 항간에는 플로트 템플 침공 때 딸인 멜 줌을 강제 성장(노화?)시키고 그 젊음를 빨아먹었다고…. 물론 그냥 루머다.
  • [2] 고딕메이드에 등장했던 성단력 450년대의 어떤 인물 두 명이 현재 현역으로 바하트마에 가담해 있다는 점을 생각하면, 그녀의 나이 또한 외모 이상으로 엄청난 것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