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박스병기

last modified: 2014-11-22 20:43:11 Contributors


봉고레 링이나 여러 가지 종류의 여러 속성의 링에 의해 생성되는 필살염을 이 박스 병기의 구멍에 삽입하면 박스가 열리면서 여러가지의 것이 튀어나오며 이것을 활용하는 병기이다.

사이즈는 손에 꽉 쥘 정도의 약간 큰 주사위 정도, 내용물은 박스의 속성 등에 따라 매우 여러가지다. 전투에 유리하게 하는 말그대로 병기가 들어있으며 주입한 필살염의 분량만큼 움직이며, 주입된 필살염이 끊기면 정지한다(작 중에서는 필살염은 전기, 박스를 전자제품으로 비유하여 설명한다). 당연히 링의 성능이나 박스사용자의 필살염의 질에 따라 성능이 크게 달라지기도 한다.

또한 필살염의 속성, 링, 박스의 속성이 일치하지 않으면 박스는 그저 무용지물이지만 하늘의 링의 소유자는 예외적으로 모든 박스를 열수 있다(단 본래의 속성의 가진 자가 사용하는것에 비하면 모든 성능을 다 낼수는 없고 위력도 떨어진다).

또한 필살염이나 링, 박스의 속성이 일치해도 링의 불꽃이 약하면 열수 없는 박스병기도 있다. 특수한 박스로서 "밧데리 박스"라고 하는 예비의 불꽃을 담을수 있는 것도 있다.

4세기전에 생물학자 "제페트 로렌치니"가 남긴 343개의 설계도[1]를 기본으로 아르코발레노 중 하나인 베르데가 같은 비밀결사의 동료 "이노첸티", "케니히"와 함께 개발하였다. 5년만에 프로토타입을 완성하여, 생물을 기본으로 한 오리지널의 343박스 외에 보전용, 도구, 무기의 박스를 발명, 개발하였다.


그러나 3인의 연구자 중 2인이 변사, 유일하게 살아남은 케니히는 지하에 숨어 새로운 박스를 어둠의 무기상인에게 팔아치우면서 박스병기가 세상에 전해졌다고 한다. 또한 불꽃의 속성의 효과는 모든 박스에 들어맞는게 아니라, 일부 우수한 병기만이 속성의 성질을 살려서 공격이 가능하다.

박스에는 카피가능한 것도 있고, 또한 수납은 불가능하지만 박스병기와 마찬가지로 필살염을 동력으로 한 병기도 있다(모스카 시리즈, 메로네 기지등). 박스 중에는 개조된 것도 있지만 통상의 박스에는 없는 힘을 가진 대신 치명적인 약점이 있어 "언밸런스 박스"라고 불리고 있다.구체적인 예로서는 개조한 결과 박스에 수납하지 못하게 된 안개의 건틀릿이 있다.

꽤나 괜찮은 아이디어의 물건으로서 게임 화등도 노린 냄새가 꽤나 나지만 정작 제작사가 카라 토미라 부질없다.

각속성의 박스 목록

대공 속성

페가수스를 닮은 말형 박스 병기. 그 다리는 수많은 박스 병기 중에서도 톱 클래스의 속도를 자랑한다. 디노는 이 갑병기를 스쿠데리아 라고 부르고 있다.


구름 속성


태양 속성


안개 속성


폭풍 속성


비 속성


번개 속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