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미츠카이 도쿠로

박살천사 도쿠로의 등장인물.



dokuro.jpg
[JPG image (Unknown)]



이름에서 살벌함이 느껴진다. '도쿠로'(ドクロ)는 '촉루'(髑髏)를 일본 한자음으로 읽은 것인데 촉루에 해골이라는 뚯이 있다. 흠좀무.

신역계엄회의 루루티에가 미래에서 쿠사카베 사쿠라를 제거하기위해 보낸 천사이지만 사쿠라를 죽이지 않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그의 옆에서 다른 천사들의 암살을 막으면서 함께 살고 있다...라는 설정이지만 이제 그런 건 아무래도 좋은 듯하다. 무엇이든 박살낼 수 있는 천사의 마법 아이템 박살 배트 에스칼리볼그[1]로 언제든 사쿠라를 박살내어 버리는 천사인지가 심히 의심되는 천사. 사쿠라를 박살낼 때는 별의별 잡다한 이유로 박살내지만 그래도 주로 자신을 무시할 때 박살내는 걸로 봐서 희대의 얀데레일지도 모르겠다. 가끔씩은 웃으면서 퍽퍽퍽 (...). 박살낸 사쿠라를 특유의 주문 "삐삐루 삐루삐루 삐삐루 삐"로 살려낸 뒤 자신에게로 관심을 돌리고 자신과 사쿠라의 사이를 가로막는 모든 남성을 동물로 변신시켜 버린 것으로 보아 얀데레가 맞을지도? 어쩌면 얀데레 모에의 시초는 도쿠로일지도 모른다.

유노: 윳키는 내가 지켜 줄께
도쿠로: 사쿠라는 내가 박살내 줄께...

성 게르니카 학원에서는 미츠카이 도쿠로란 가명으로 입학했으나 첫날에 자기가 천사란 걸 까발려 버려서 의미는 거의 없다(…).

일단은 1인칭이 보쿠보쿠 소녀이긴 한데 어... 소녀가 아니잖아?

키는 작지만 몸매는 의외로 상당한 쭉빵몸매. 전학와서 자기 소개를 할때 특유의 나이스한 바디를 과시하여 수많은 학급남학생들의 호감을 얻고, 사쿠라의 집에 살고 있다는 발언을 하여 학급내에서 사쿠라에 대한 호감도를 급속도로 다운시켜버렸다.어쩌면 사쿠라가 학급에서 안습한 취급을 받는 건 도쿠로 때문일지도(...) 정답
자기소개 때 자기가 밝힌 신체 스펙은 신장 153cm, 85-52-81. 원작에선 135cm에 81-52-78. 그야말로 진정한 로리거유. 이정도면 완전 비만 아닌가요

그리고 어쩐지 마요네즈를 엄청나게 좋아한다. 9권에는 아예 마요네즈를 통 크기로 만들어 오기도 (...) 아무래도 마요라인 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