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미유

last modified: 2015-06-06 15:56:26 Contributors

Contents

1. 微乳
2. 美乳
3. 동명이인들
3.1. 이 이름을 가진 실존인물
3.2. 이 이름을 가진 가상인물

1. 微乳

성(性)적 요소 포함!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성(性)적인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람 시 주의해야 하며,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가슴 크기
무유(無乳)미유(微乳)빈유(貧乳)거유(巨乳)폭유(爆乳)초유(超乳)
참조 : 80 Plus(캐릭터)

'무(無)유'와 '빈유'의 중간단계의, 이른바 미미(微微)유방. 유방이 있긴한데 거의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인 상태를 빗댄 단어다. 일반적으로 'AA컵 이하의 작은 가슴'을 미유라고 부르지만, 나라마다 그 기준이 애매모호하다. 어차피 이 쪽 단어들이 대부분 일본에서 생겨난 말이니만큼 한국에서는 많이 사용되지 않는다. 간혹 이 미(美)인 줄 알고 빈유의 윗단계로 아는 사람이 소수 있다. 하지만 美는 가슴의 크기가 아니라 모양을 가리키는 것이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 서술한다.

2. 美乳

서형욱 : 김선신 아나운서가 자기가 그렇게 글래머라고 주장하는데 인정하십니까?
윤태진 : 사실 가슴이라는게 크기가 중요한게 아니거든요. 사실 크기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쁘냐, 모양이 중요하지. 해당 방송 48:00부터.

간단히 해석하자면 아름다운 유방을 말한다. 요즘 말로 하자면 '예쁜 슴가' 정도로, 여자들도 부러워하는 가슴이다. 일반적으로 가슴의 크기에 상관없이, 탄력이나 처진정도, 모양과 형태, 유두 그리고 맛과 향기(?) 야!(...) 등 온갖 요소를 놓고 판단한다. 하지만 가슴의 크기도 크게 부정할 수는 없을 듯 애초에 미의식이라는 것이 주관적인 개념이라 정확한 예를 들기는 어렵지만 빈유던, 거유던, 본인이 생각하기에 마냥 아름다운 가슴을 미유라고 부르면 된다.성형을 원하는 이유중 하나가 될 수 있겠다. 대부분 분리형에 균형적인 가슴을 아름답다고 부른다.

3. 동명이인들

일본에서는 여성의 이름으로 자주 사용한다.

3.1. 이 이름을 가진 실존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