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미라클☆트레인

last modified: 2015-02-28 01:30:52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줄거리
3. 등장인물


1. 개요

지하철 역이 의인화돼서 나오는 작품. 신주쿠역 같은 게 사람으로 나온다. 등장하는 인물은 해당 역의 특징을 따다가 의인화가 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신주쿠 역이 변해서 나오는 녀석은 매우 화려하고 경박하다. 참고로 나오는 역들은 도영 지하철 오에도선 역들만 나온다. 게다가 다들 미소년·미청년들. 미트☆트레인

만약 아키하바라역 같은 게 캐릭터가 돼서 나왔다면 과연(…).

오에도선을 소재로 만든 애니메이션판은 성우 팬들도 말리는 막장 작품이다. 작화와 스토리 모두 죽었다는 평을 듣는다. 애니가 죽었슴다--; 본격 목소리 감상 애니.

2. 줄거리

사람의 수만큼 있다는 도시전설.
당신은 이런 소문을 알고 계십니까?
도쿄의 지하철에는 고민하는 숙녀만이 승차할 수 있다는 전설의 열차가 달린다는...
그 열차의 이름은 미라클 트레인.
당신도 역을 사랑해보시겠습니까?


3. 등장인물


  • 롯본기 후미 (CV. KENN)
본 작의 주인공. 모델은 롯본기 역. 말수는 적지만 타인의 기분을 잘 헤아리고 성실하고 싹싹한 성격. 의외로 열혈. IT 관련 분야에 능통해 해킹 실력이 일품이다.

오에도선의 리더. 모델은 도청 앞 역. 신중하고 매사에 빈틈이 없다. 두뇌파. 샤프한 외모에 어울리는 침착한 태도를 항상 유지한다. 하지만 너무 진지해서 개그캐로 전락하기도.

모델은 신주쿠 역. 자유분방하고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성격. 사소한 것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다. 다른 멤버들이 생각하지도 못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경우가 있다. 밤에 강하다.

모델은 츠키시마 역. 온화한 성격이지만 4차원 계열. 화를 낼 때 가장 무서운 멤버. 취미는 독서와 낚시. 몬쟈야키를 좋아한다.

모델은 시오도메 역. 천진난만해보이지만 독설가. 역사가 길지 않은 역이라서 어린애 취급을 받는다. 철도 마니아 속성. 오카마 같은 녀석 by. 오노사카 마사야

모델은 료고쿠 역. 올곧은 성격의 열혈남. 생각보다는 행동. 에도시대를 좋아해 시대극이나 소설을 좋아함. 에도풍의 말투를 씀.

미라클 트레인을 운행하는 기관사.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을 승객으로 선택하는 역할을 함.

어느 샌가 미라클 트레인에 올라타 있었던 검은 개. 역들과 대화를 나눌 수는 없지만 혼잣말로 문제점을 지적하거나 딴지를 걸거나 한다. 독설가 속성. 출연량이 무척이나 적다. 한 편에 두 마디만 하는 경우도. 아상이 비싸긴 비싸지

미라클 트레인의 안내를 맡고 있는 가이드 소녀. 밝고 느긋한 성격. 비밀을 가지고 있다.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