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메로네 기지

last modified: 2013-07-31 19:26:28 Contributors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에 등장하는 장소.

나미모리 상가 지하 쇼핑몰에 입구를 감춰둔 밀피오레 패밀리의 일본 지구 본거지. 지하 500m쯤에 위치해 있다.
타깃인 이리에 쇼이치가 머물고 있는 곳이였기에 츠나 일행은 이곳에 침입을 감행했으며, 6조화와 싸우는 미래편 초중반부의 무대가 된다.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박스타입 속성 설계자
- 태양 이리에 쇼이치
  • 크기 : 약 0.3km×0.3km×1km
  • 비고
    엄밀히 말하자면 병기가 아니라 링의 불꽃에 의해 변형하는 거대 건물군. 뱌쿠란의 명령으로 이리에가 최첨단 과학기술을 구사해 설계한 최신식 아지트다. 태양의 활성 에너지로 각 블록 사이의 식물(이끼)이 성장하는 힘을 이용해 가동하는 환경 친화적인 설계.

사실은 건물 그 자체가 거대한 하나의 박스병기. 정사각형의 입방체 방들을 마치 블록 맞추기를 하듯이 이리저리로 옮겨 도면을 조정할 수 있다. 로쿠도 무쿠로가 보내온 도면 군데군데에 검은 빈공간이 있었던건 입방체 방들을 옮기는 구조였기 때문인 것. 그 공간엔 이리에 쇼이치의 태양 활성 불꽃으로 피어난 곰팡이가 생겨 있다. 이리에 쇼이치는 뱌쿠란을 조르다시피 해서 이 기지를 설계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기지의 진정한 기능을 아는 사람은 이리에 쇼이치와 뱌쿠란, 체르벨로 뿐이였다는 듯.

츠나요시와 떨어지고 남은 고쿠데라 일행은 이 건물의 방들이 마구 움직이는 바람에 부득이하게 두 패로 나뉘어졌었다. 환기사에게서 도망치던 일행이 이 방들 때문에 오도가도 못하고 붙잡히는 꼴이 되기도 했다. 제법 활약을 했던 셈.

이후 중간에 반전(이리에 쇼이치의 '그' 발언)이 일어난 후 뱌쿠란이 기지에 설치한 초염 링 전송 시스템을 이용해 기지를 통째로 어딘가로 텔레포테이션해 버렸고, 기지가 있던 터에는 깊게 파인 구덩이만 남았다. 츠나 일행도 하마터면 기지와 함께 전송되어버릴뻔 했으나, 이 일을 예상했었던(...) 이리에 쇼이치가 황금의 타이밍으로 사사가와 료헤이를 이쪽 세계로 올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 두었기 때문에, 7개의 본고레 링이 모여 형성된 결계로 모두 무사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