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마츠바라 아오이

last modified: 2014-11-20 00:10:18 Contributors


松原葵

생일 1월 19일
신장 153cm
신체스펙 72/57/79
혈액형 A형

투하트의 히로인. 한국판 이름은 '한송이'. 성우는 이이즈카 마유미/이지영.
주인공을 부르는 호칭은 "성"+선배. 테마곡은 「해맑은 V사인(晴れのちVサイン)」.

후지타 히로유키보다 1살 연하.

중학생때는 공수도 유망주였다. 하지만 쿠루스가와 아야카가 익스트림으로 전향함에 따라 격투기에 동경을 품고, 스스로 격투기 동호회를 만들어 그에 속해있는 소녀. 하지만 정식 특별활동부가 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학교 뒷산 신사에서 매일같이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격투기 동호회를 만들기 위해서 사람들에게 권유하지만,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주었고 히로유키 혼자서 관심을 가져준다. 히로유키와 같이 격투기를 연습하면서 친해지게 된다.

이때, 관심을 가지지 않고 돈까스 샌드위치를 선택한다면 게임 끝날때까지 등장하지 않는다. 이름 정도는 알게 되는 다른 캐릭터들과의 차별성이라면 차별성일까.

기공에도 일가견이 있으며, 폴 피닉스가 쓰는 붕권(...)을 쓸 줄 안다.

공수도를 그만둔 것 때문에, 공수도부장인 사카시타 요시에에게 다시 공수도를 하라는 요청을 자주 받고 있다. 스토리의 마지막에서 아오이는 자신의 신념을 증명하기 위해 사카시타와 대련을 하게 된다. 어느정도 실력과 재능은 갖추었는지 아야카가 자신을 뛰어넘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요시에가 다시 공수도를 하라고 하는것도 그 실력이 아까워서 그러는 것.

여고생이면서 익스트림의 챔피언인 쿠루스가와 아야카를 동경하고 있다. 하지만 "격투소녀" 이미지가 아야카와 겹치는 것 때문에 인기를 흡수당하고 말았다.(…). 그렇다고 로리이미지를 살려보자니 이 아이가 있는데 어쩌자고(...) 이래저래 안습한 일이 아닐 수 없다.

투하트의 공략가능 캐릭터 중 유일한 운동계 캐릭터이다. 19금인 투하트 PC판에서는 교복을 입은 채 아랫도리에 부르마 하나만 껴입은 파격적인 복장으로 방과 후 격투연습 및 대련, H신(...) 등을 진행하는 황당한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후 PS판이나 애니메이션판 등에서는 체육복 상의 + 부르마로 교체. PS판에선 시나리오가 그대로인 다른 캐릭터들에게 약간의 추가 시나리오가 더해졌음에도 불구하고 H씬 삭제 이외에는 아무런 변경이 없다.

여담이지만 작중의 H신이 꽤나 과격하다. 고등학교 1학년 소녀의 첫경험(...)인데 대체 이게 무슨...


미야모토 무사시오륜서를 들고있는 그림으로 보아, 미연시 캐릭터에서 몇 안되는 무(武)를 중시하는 캐릭터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