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마아카 카린

kaaaaa.jpg
[JPG image (Unknown)]

真紅[1]果林

카린 증혈기의 주인공. 덤으로 이 작품의 얼굴 마담. 성우는 야하기 사유리.

출생 1987년 10월 13일
152cm
체중 비밀
쓰리 싸이즈 B:89 cm [2].·W:52 cm·H:77 cm

Contents

1. 개요
2. 전개
3. 기타


1. 개요


여고생. 인간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뱀파이어 라고도 할 수 없는 존재. 뱀파이어 부모에게서 태어났고 형제자매도 모두 뱀파이어지만, 카린은 뱀파이어로 각성하지 않고 대신 흥분[3]하면 가 늘어나서 코피를 토하는 증혈귀(增血鬼)가 돼버렸다.[4] 하지만 그 밖의 다른 점은 평범한 인간과 전혀 다르지 않고, 뱀파이어로서의 특별한 능력은 아무 것도 쓰지 못한다. 피의 취향은 불행. 이 취향 때문에 작품 초기 켄타와 만날 때마다 피가 늘어나 코피를 쏟게 되어 켄타가 카린과 엮이게 되는 계기가 된다.

뭐 어쨌든 메인 남주와 메인 여주가 만난 만큼 인간도 뱀파이어도 아닌 애매한 위치 때문에 어느 쪽에도 완전히 속할 수 없는 것을 괴로워해도 알콩달콩하게 진행된다.

남들과 다른 비밀을 안고 그 것을 지켜가며 살아가야만 하는 탓에 타인을 대하기가 매우 어렵고 부끄러움이 많은 내성적인 성격이다. 쑥쓰럼과 부끄럼이 많은 사랑스런 여고생. 덤으로 볼살이 매우 말랑해보이는데 특히 잡아당겨질때 진짜 말랑해보인다.

그리고 의외로 요즘의 대다수 히로인 캐릭터 답지 않게 가사활동에 능숙하며 아르바이트도 하는 등 미성년자임에 불구하고 마이카 가문의 생활비를 얘가 다 벌어들이고 있다지못미

할머니인 엘더를 쏙 빼닮았다. 단, 몸매는 제외. 엘더는 이 이상 없어보일 정도의 빈유다.

2. 전개

내용 누설 주의! HELP!

이 부분 아래에는 내용 누설(반전 및 결말) 가능성이 있는 서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문서를 닫을 수 있습니다.



사실 카린은 뱀파이어에게 있어서 메시아였다.

카린은 뱀파이어 문명에 위기가 닥쳐오면, 자신의 피를 나눠주는 운명을 짊어지게 되는 '프시케'란 특이종으로 태어났던 것으로… 그런 사정을 모르고 있던 그녀의 부모는 카린이 '증혈귀'라는 돌연변이 정도로 여기고 만 것이었다.

이 때문에 이 힘을 노리던 다른 뱀파이어들에게 납치당하지만, 자신의 가족들과 우스이 켄타의 분투로 무사히 구출된다.

이후에는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5] 평범하게 행복한 삶을 살길 바란 가족들에 의해 가족들에 관한 기억이 지워진다. 이 후 우스이 켄타와 결혼해서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행복하게 산다.

…근데 이 딸인 카논이 좀 비범하다(…). 요약하면 중증의 파더콘. 단행본 마지막에 실린 후일담에 따르면 아침에 일어나서는 켄타와의 모닝 키스를 노리고 그걸 카린에게 제지받으며, 카린이 좋아하는 애 없냐고 묻자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아빠라고 대답한다. 안되겠어 이 집안은 글러먹었어.[6] 참고로 카논은 자기 엄마랑 하는 키스도 좋아한다. 그냥 뽀뽀귀신 성향이 엄청 강한 모양.

참고로 이 후일담에서 성인이 된 모습의 안쥬가 나왔는데, 잠깐 나오고는 미소만 짓고 곧바로 사라졌다. 그런데 카논은 잠깐 스쳐지나간 안쥬를 보고 누구지? 에라 모르겠다. 별거 아니겠지.하고 곧바로 가던 길을 간다. 이 장면을 보고 안쥬 팬들이 정말 대성통곡을 했다고…. 해피 엔딩에도 씁쓸한 부분을 끼워 넣는 점이 어찌보면 카게사키 유나답다고 하겠다.

푸른 바다의 아이온에 따르면 카논 또한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7] 자세한 건 추가바람


3. 기타

머리/눈 색깔이나 신체 작화특히 가슴이 묘하게 들쑥날쑥하다. 그냥 이 만화 그리는 사람의 특징이라고 봐야 할 것이다.

성우 야하기 사유리의 데뷔작품이다.

----
  • [1] 카린 증혈기(소설판)을 보면 홍자가 赤자로 오타나있는 경우를 간혹 발견할수 있다(..)
  • [2] E컵의 거유. B사이즈가 89, 컵은 E컵이니 브라사이즈는 70E정도로 추정.
  • [3] 피에 흥분하면, 대체 뭘 생각하는거냐
  • [4] 참고로 애니메이션은 피가 꽃으로 산화되는 식으로 표현된다(..)
  • [5] 구출된 이후 증혈 증세가 사라진지라 피를 내뿜지도 않고 그렇다고 빨지도 않아 사실상 인간이나 다름없게 되어 인간과 같은 속도로 나이를 먹게 된다고 한다.
  • [6] 사실 이건 조금 사정이 있는데…. 카논은 카린 안에 있던 메시아인 최초의 프시케의 환생. 이 최초의 프시케는 카린 안에 있다가 카린이 켄타에게 피를 불어넣었을 때 켄타와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 처자도 켄타에게 반해버렸다(…). 그런데 이 처자가 켄타에게 좋아한다는 것을 밝혔을 때는 엔딩 시점이라 켄타는 벌써 카린과 쿵짝쿵짝하고 있는 중. 그래서 이 처자는 여자로서의 사랑은 못 받으니까 딸내미로서의 사랑을 받겠다며 카논으로 환생했다.
  • [7] 본편에서도 평범한 존재는 아니었다. 위에서 말한 '프시케'중 최초의 존재. 엔딩에서는 켄타와 카린의 딸로 환생했는데 중증의 파더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