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마루이 히토하

마루이가 삼자매
마루이 미츠바 마루이 후타바 마루이 히토하

marui_hitoha.jpg
[JPG image (Unknown)]


살짝 4차원적인 음침한 소녀.

Contents

1. 개요

1. 개요

丸井 ひとは. 쓰리몬의 등장인물. 성우토마츠 하루카[1].
1기 오프닝이에서나 2기 오프닝에서나, 좀 높고 사근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지만 어째서인지 애니에서는 낮게 까는 목소리로 말을 한다.

마루이가 셋째. 이름은 한잎(一葉)을 뜻한다. 늘 다크 포스를 뿜어내는 소녀.[2] 이것 때문에 6-3반 애들이 무지무지 무서워한다. 상당히 음침하며 쿨데레.

조숙한 성격이며 그 때문인지 다른 사람들과 거리를 두려고 하는 아웃사이더. 덕분에 친구가 없지만 왠지 몇몇 인물에게 엉뚱한 오해로 들러붙거나 존경받고 있다. 화나면 특히 다크 포스를 강렬하게 뿜어내서 엄청 무섭게 된다. 다크 포스를 내뿜을때는 아예 눈동자가 없어지거나 부릅뜬 죽은 눈이 되면서 실핏줄이 돋아나고, 얼굴에 힘줄이 튀어나온다!! 처음 본 사람은 지릴 듯. 저주를 사용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심지어 가족인 후타바와 미츠바도 겁에 질리게 할 정도! 오프닝에서부터 상당히 소름돋는 모습으로 등장한다...다크 포스를 내뿜을 때 전용 공포 브금도 가지고 있다. 특기는 그 얼굴을 하고 책상 밑에서 귀신처럼 튀어나오는 것.

전반적으로 성격도 약간 네거티브하고, 무표정으로 조용하고 담담한 목소리로 돌직구를 잘 날린다.

가족이랑 야베 선생만 이름으로 부르고[3] 다른 사람에게는 항상 셋째로 불린다.

가사 실력이 뛰어나며 집안일을 거의 도맡아 하고 있다. 요리나 재봉, 청소에 모두 능숙하다. 그림도 잘 그리는 편. 리얼 터치&망가체(...)인 후타바와는 달리 팬시 일러스트 같은 느낌.

라서 후타바와는 정 반대로 운동은 전혀 못한다. 운동에는 전반적으로 소질이 없다. 특히 맥주병이라 수영을 힘들어하는 에피소드가 자주 나온다. 수영을 무의미한 행동이라 생각한다.[4] 게다가 수영장 갔다가 죽을뻔하는 에피소드가 자주 나와서 수영 트라우마가 점점 깊어지고 있다. 높은 데를 무서워하는 고소공포증도 있다.

간책을 즐겨 읽는다. 커버를 씌워서 학교에도 들고 다닌다.(…)[5] 게다가 집 침대 밑에 잔뜩있다.(...)[6] 이걸 무기로도 사용한다. 책을 상대방 얼굴에 갖다대면 상대방은....여튼, 실제로 저 책커버는 팔고 있다는 소문도 들림. 다만 본인은 그걸 보면서 딱히 좋아서 보는 건 아닌 것 같다(?) 가치레인저를 보면 콧김까지 뿜으면서 좋아하는 반면 야설을 보면서는 그냥 담담하게 무표정으로 읽는다. 대체 왜 읽는건지... 그리고 성인 망가를 애독하는 야베치가 쓰러지게 할 정도의 수위의 소설을 읽지만, 본인의 성격은 의외로 순진하고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TV에서 방영중인 전대물인 '가치레인저'(국내명 튼튼레인저)의 광적인 팬. 우연히 보게 되었다가 완전히 푹 빠져 버렸다. 본인은 어린애들이 보는 프로이기 때문에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 반쯤 비밀로 하고 있었지만, 야베가 가치레인저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 자신도 그렇다고 밝히려 했으나 그럴때마다 오해와 오해가 겹쳐 야베에겐 가치레인저를 싫어하는 아이로 인식되고 있었다. 그러다 가치레인저 사인회에 갔다가 야베를 만나서 "실은 저도 좋아했습니다" 식이 되어서 그 후에 야베와 가치레인저에 대한 대화를 하게 된다. 나중에는 미야시타의 추근거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치레인저를 좋아한다는 걸 모두에게 고백하고, 다른 아이들도 가치레인저를 좋아한다는 것을 밝혀서 훈훈하게 끝난다. 그 밖에 아침 드라마도 즐겨 본다.

동물을 좋아한다. 햄스터인 '젖꼭지(ちくび)'(…이름이다.)의 주인. 젖꼭지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젖꼭지가 다른 여자를 가까이 하면 폭주해서 얀데레가 된다. 하지만 본성은 착한 아이고 젖꼭지도 결국 히토하에게 돌아오기 때문에 마지막 일선(…)은 넘지 않는다.사실 젖꼭지가 선타기와 어장관리를 잘 하는 것이다. 동물을 좋아하는 성격 때문에 사육위원을 맡고 있었지만 미야뭐시기에게 자리를 뺏긴 이후에 마츠오카와 방송위원을 맡게 된다.

야베치의 책상 아래에 자주 들어가 있는다. 일종의 안식처. 나중에는 야베도 익숙해졌는지 히토하가 다가면 알아서 자리를 비켜 들어가게 해주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일을 본다.(...) 수업시간 외에는 야베 사토시의 책상 밑에 들어가있거나 자기 책상에서 로책을 본다. 야베의 책상 밑자리는 반 애들에게 1일 100엔에 대여해준다고 한다..! 야베는 이 사실을 알고 "자릿세 걷지마!!" 하며 츳코미를 걸었다.자릿세만 안걷으면 대여해도 괜찮다는건가 지진훈련을 할때, 야베는 히토하가 책상안에 있는줄 모르고 '지진이야!'하면서 책상을 흔들었고, 잠시후 처참한 꼴로 발견(...)됐다.

그 밖에도 세 자매 중에서 야베 선생과 가장 자주 얽힌다. 물론 야베는 그때마다 온갖 험한 꼴을 다 당한다. 한번은 야베치가 귀엽다고 하자 경멸하는 표정과 함께 "로...로리콘..."이라고 해서 야베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야베치가 여자들과 접점이 생기려고 하면 훼방을 놓거나 싸늘한 시선을 보내기도 한다.[7]
쉬는 날에는 가끔 야베치의 집에 무단 침입하기도 하지만 야베치는 눈치 못 챌 때가 많다.

야베치가 자주 눈치채지 못하던 것이 존재감극도로 줄일 수 있다는 설정으로 진화. 운동은 못하지만 미야뭐시기에게만회피능력과 은신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마츠오카 사키코에게 '천재 미소녀 영매사'라는 오해를 받고[8] 오랜기간 시달림을 당했지만 어느샌가 오해를 이용해서 마츠오카를 능숙하게 조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름방학 1달 동안 마츠오카가 마루이가에서 지내기도 하고 마츠오카가 중상을 입고 입원했을 때 선물을 가지고 병문안을 간다던가 같이 방송위원을 맡는 등의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현재는 상당히 친한 사이가 되었다.[9]

하지만 미야시타에게는 여전히 거부감을 가진듯 하다. 항상 속으로 '짱난다'거나 '최홍만'이라고 생각한다고.. 그리고 어째 미야시타를 막 대하는 느낌도 있다. 이름을 제대로 부르지 않는 것은 기본이고 폭력(정신적 and 육체적)을 쓸 때도 있다.

2293_647404007.jpg
[JPG image (Unknown)]

뿌뉴뿌뉴
미츠바의 배(…)와 마찬가지로 볼이 엄청 말랑말랑하다. 후타바가 C컵 가슴의 느낌이라고 인증.

hitoha_riz.jpg
[JPG image (Unknown)]

어렸을 적의 히토하. 이 당시엔 소지로를 정말 좋아했었다. 뭘 하면 애가 그렇게 바뀔 수가 있지

아버지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공언하고 있지만, 후타바가 사토네 집에 자러 갔을 때는 후타바의 위치에 대신 들어가고 아빠랑 같이 목욕도 해주는 등 은근히 효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물론 그런 거 없을 때가 더 많다. 애초에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것에서부터 효녀의 모습이 보이기는 하지만. 집안에서 엄마 역할 대신이라서 나머지 두 자매가 놀면서 농땡이 피우는 동안 얘는 앞치마 두르고 청소기, 빨래, 삼시세끼 밥까지 집안일을 모두 도맡아 한다. 물론 나머지 둘이 히토하한테 일을 떠넘기는 건 아니고 그냥 둘 다 집안일이라곤 아무것도 할 줄 몰라서(...) 얘가 다 알아서 하는 듯. 아빠는 일하느라 저녁 먹기 직전에야 들어오는 듯. 차도 끓일 줄 알고, 가사에는 만능 수준이다.

근본적으로 쿨한 성격에 피부도 희고[10] 미소녀[11]라는 조건도 갖추어서 세 자매 중 모에도가 가장 높다. 완전 망가진 얼굴을 보여줄 때가 더 많아서 그렇지. 그리고 미츠바와는 반대로 사진빨을 더럽게 안 받아서 찍고 나면 웬 심령사진(...). 긴장해서 자기도 모르게 다크 포스를 뿜어낼 때의 공포스러운 얼굴이 나오는 듯.

거기서 거기지만바스트 크기는 자매중에 가장 작다. 초등학생이 당연한거 아니냐고 할수도 있지만 만화책을 보면 확연한 차이가 나보이도록 그린다. 애니메이션 1기 9화에서는 후타바에 의해 남자(...) 판정을 받았고 스기사키에게는 벽이라고 착각받았다.스기사키에게 패드를 빌려쓰는데 패드를 지지해줄 가슴조차 없어서 테이프로 지지했다.
참고로 순위는 후타바>미츠바>히토하
스기사키와는 자주 가슴 에피소드로 엮인다.[12]

기계치인듯 한데, 예외로 컴퓨터는 그렇지 않은 듯.뭐지
성적도 최상위권이라고 알려져 있으나 존재감이 없었던 탓에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허나 사토와 맞먹는 정도의 천재인 것은 사실. 손재주도 상당하여 공작 수업 시간에 야베치의 집 열쇠를 복사하여 무단 침입(...)[13]에 써먹었다.

2기 최종화 에피소드에서는 그녀의 활약을 볼 수 있다.
포커페이스와 함께 두뇌회전의 예술. 본토에서는 "책사"라는 역할로 칭송받기도 한다. 그 이외에도 화술과 기만술이 예술이다.

작품 내에서 지진대피 훈련중, 미츠바+히토하=80kg이라는 정보가 나왔다. 고로 히토하의 몸무게는 37.5kg.

수영장에선 트윈테일이 된다!

미츠바, 후타바와 똑같이 전용 효과음을 가지고 있다. 흥분했을 때 콧김을 내뿜는 "무흥-!"[14]과 슬그머니 걸어다닐 때 나오는 "스이잉" 두 가지. 무흥-!의 경우 후타바가 사용한 적이 있으나 "스이잉"은 완전 전용 효과음이다.

c0103116_4d7f205ce8679.png
[PNG image (Unknown)]

그러나 감기에 걸리면 웬 병약미소녀가 된다.[15]

미츠바를 매번 암퇘지라 매도하지만[16] 사실은 많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운동도 자주 시키고 아이스크림도 무설탕으로 고르는 배려심을 보여준다.최근에는 미츠바가 계속 살이찌는 이유가 자신의 요리가 맛있기 때문에 라고 확신을 하고 마츠오카를 보며 요리를 못하는 방법을 배우려고 했다.
----
  • [1] 해당 성우가 텐션이 낮아지는 경우는 이 역이 거의 유일했으나 마기가 애니메이션화 하면서 모르지아나역에 캐스팅 된 이후로 이 연기톤의 캐릭터가 추가되었다.
  • [2] 보라색의 불길한 아우라가 불타오르는 연출이다.
  • [3] 후타바는 거기에서 "하"를 떼고 부름.
  • [4] 싫어하는 것을 시키면 '~따위 무의미하고 불필요해'라고 하는 것이 말버릇이다.
  • [5] 히토하가 야설을 읽는다는 사실은 급우들 사이에는 잘 안 알려져 팬티가 반에 수도 없이 까발려진 미츠바와 그냥 대놓고 가슴을 밝히는 후타바에 비해서는 의외로 변태 이미지가 거의 없다. 있어서 스기사키 일행이 마루이네에 갔다가 침대 밑에 야설과 야한 잡지가 무더기로 쌓여있는 걸 보고 당황하며 "후타바 것이겠지...?"라고 하다가 히토하가 담담하게 "다 내 꺼임"이라고 대답하니까 더 당황하는 장면이 있다.
  • [6] 그런데 야베치의 집에 있는 빨간책들은 정리해서 버린다. 그리고 컴퓨터의 야동도 지워버린다.야베치를 좋아하는 건가?
  • [7] 주로 쿠리야마 아이코
  • [8] 미츠바는 항상 '천재 영매사' 혹은 '천재 소녀 영매사'라고 부르는데 거기에 꼬박꼬박 태클을 건다. ("은근슬쩍 '미소녀'를 빼지마.", "소녀 보단 '미소녀'가 어감이 더 좋아.")
  • [9] 그래서 요시오카가 질투하는 장면도 가끔 나온다.
  • [10] 애니로 보면 다른 아이들과는 확실히 차이가 날 정도다. 거의 창백한 수준.
  • [11] 감기에 걸렸을때 한정이지만 다크 포스만 안뿜으면 나름 미소녀일 ...수도?
  • [12] 서로 동병상련을 느꼈는지 이후로 자연스럽게 친하게 대한다.
  • [13] 학교에 아무도 없는 주말에는 야베치가 젖꼭지를 데려가 키우기 때문.
  • [14] 주로 가치레인저 관련 물품을 접할 때나 젖꼭지를 돌볼 때.
  • [15] 후타바가 말하길 감기가 걸리면 예쁜 히토하가 된다고 한다.
  • [16] 미츠바는 이 소리 때문에 거의 트라우마가 생긴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