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로엔그린

last modified: 2014-12-05 02:21:42 Contributors


Contents

1. 원탁의 기사의 일원
2. 리하르트 바그너의 오페라
3. 기동전사 건담 SEED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의 무기
4. 만화 리니지의 히로인 이실로테가 남장했을 때 쓴 이름
5. 트리니티 블러드의 등장인물 디트리히 폰 로엔그린
6. Dies irae의 등장인물 크리스토프 로엔그린
7. 확산성 밀리언 아서등장 카드

1. 원탁의 기사의 일원

퍼시벌의 아들로 2대째 성배의 기사. 자세한 사항은 추가바람

3. 기동전사 건담 SEED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의 무기

기동전사 건담 SEED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우주전함 아크엔젤급과 쿠사나기급에 장비된 구경 양전자포.초전자포 아니다 아크엔젤급은 2문, 쿠사나기급은 4문을 장비하고 있다.
양전자포이기 때문에 대기권내에서 사용할 시 감마선에 의한 방사능 오염이 있다.하지만 슈로대 플레이어들은 상관없이 쐈지 DESTINY에서는 방사능 피해가 적은 신형으로 교체되었다는 추가설정이 있으나 실제 교전에서 사용한 적은 없다. 그 외에 DESTINY의 자프트 신예함 미네르바급에 장비된 탄호이저 역시 양전자포이지만, 이쪽은 대기권 내에서도 쏘는데 주저가 없었다.

슈퍼로봇대전에서도 전함 아크엔젤의 병기로 등장. 2문을 장비하고 있다는 설정에 쓸데없이 충실한 나머지, 맵병기 버전의 공격범위가 매우 기묘하다.


4. 만화 리니지의 히로인 이실로테가 남장했을 때 쓴 이름

1과 마찬가지로 백조의 기사라는 별칭이 있다.


7. 확산성 밀리언 아서등장 카드

소속 세력은 마법의 장으로 1번 항목이 모티브. 일러스트레이터는 동 게임에서 콘스탄틴을 그린 우루우 겟카.

  • 제2형 로엔그린
퍼시벌, 갤러헤드 등이 단절의 시대의 테크놀로지 발굴을 위한 기사인것에 대해 발굴된 테크놀로지의 물품을 보관하는것에 특화된 기사. 보통땐 신분을 숨기며 여러곳을 돌며 악행을 물리치는 역할을 맡지만 시간이 얼마나 흘러도 자신에게 주어지지 않는 단절의 시대의 테크놀로지를 자력으로 찾고싶어해서라는 설도 있다.

겨드랑이기사

성능만 보면 성장률이 소라서 능력치가 정말 안 좋고, 스킬은 한계돌파하면 한계돌파후의 최대레벨로 맞춰놔야지만 발동하기때문에 취급이 상당히 까다롭다. 그래도 MAX레벨시 겨드랑이를 강조하는 일러스트 때문에 일러보고 사용하는 팬은 많다. 그리고 그런 팬들의 바람이 이루어졌는지 아래의 마장형에서 꽤 강력한 카드로 승격.

여담으로 로엔그린이 들어가는 서브스토리 2개는 초창기부터 시작한 유저라도 아니면 절대로 열 수 없는데, 하나는 그 절대로 안나온다는 엘자가 들어가며, 또 하나는 과거의 초대특전카드인 퍼시벌이 들어가기 때문.

  • 마장형 로엔그린
로엔그린과 쏙 빼닯게 만들어진 기사. 인공적으로 만들어낸 타천사의 인자와 조합했다. 시커먼 날개에 검게 빛나는 큐피트의 화살을 가지는데, 천사의 큐피트의 화살이 사랑을 실현시키는것에 반해 타천사의 화살은 죽음과 병을 예감케 한다.

초대 소울칼리버 한국판 기판의 아이비▶그외 기판의 아이비

10월 할로윈 이벤트때 등장한 카드. 슈퍼레어로 승격하면서 성장률이 극대로 변화해버린 덕에 만렙찍으면 공격력이 14000부근까지 올라가는 어마무시한 성장을 보여주는데, 한계돌파하면 공격은 레벨당 4,5밖에 안 올라가서 사실상 더 이상의 성장은 없고 HP만 올라가는 황당함을 보여준다. 동 세력의 레어+ 카드인 앙투아네트 급의 대역변. 잘 생각해보면 한장만으로도 충분히 강력한 스펙인지라 사실상 마장형들중 최강급의 성능이라 할 수 있겠다.

  • 성기(聖騎)형 로엔그린
마장형 로엔그린으로 사용된 인공타천사의 인자는,그 생성 과정에서 반극의 인자도 낳고 있었다.발굴된 테크놀로지의 물품 보관·수호를 목적으로 한 제2형 로엔그린의 인자와 걸어 배합하는 것으로,왕국 그 자체를 수호하는 성기사가 새롭게 탄생했다.

일밀아 1주년 기념으로 배포되는 카드. 이전에 나왔던 감사형 니무에와 마찬가지의 저코스트고CP 슈레플로 키라카드 획득에 초대가 필요한것도 동일하다. 다만 추가수급 방법중 2장이 기사단 개인랭킹 일정이내/기사단 전국순위 일정이내라는게 흠. 덤으로, 이름한자가 약간 엄한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