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레나 세이어즈

last modified: 2014-01-27 13:56:05 Contributors

a0071368_4c4bf087c8ba3.gif
[GIF image (Unknown)]

CV: 마이오토메에서는 사쿠라이 토모 S.ifr에서는 엔도 아야

마이오토메의 등장인물로 전대 창천의 청옥의 소유자였으며 아리카 유메미야의 어머니이다.

마이오토메시점에선 이미 사망상태.(자세한 활약을 보고 싶거든 마이오토메 0 S.if.r 참조.

오토메의 진조 후미를 제외하고는 역대 최강의 오토메로서 수많은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루스 빈트브룸의 오토메.

그녀의 힘은 그야말로 사기나 다름없는데 작중 그녀가 한 일들을 보자면...
  1. 변신직후 리본만으로 상대를 농락.
  2. 빈트브룸 왕가의 마이스터잼인 고고의 홍비취가 풀파워시 버티지를 못함(가르데로베 입학시엔 코랄 잼을 3개월째에 박살)
  3. 슈퍼 마이스터 잼 창천의 청옥을 손에 넣고 변신했을때 위성궤도상에서 쏜 빔을 변신의 여파만으로 상쇄
  4. 자신을 잡은 슈발츠의 슬레이브를 단지 탈출 속도만으로 떼어내 폭파
  5. 아주 가볍게 아카츠키의 대태도 사용
  6. 분신살법
  7. 모방 차일드인 아르테미스를 이용하여 인증없이 마테리얼라이즈
  8. 대기권 돌파 수플렉스
  9. 2단계 개방 후 다섯기둥중 4명을 아주 가볍게 떡으로 만듬.

그야말로 자신의 딸인 아리카와는 차원이 다른 강함을 자랑한다.아리카는 열화 마이너스라고 해도 높게 쳐줄정도.

왼쪽 가슴 아래에 마이히메 캐릭터와 같이 문장이 있으나 모양은 다르다. 오토메의 힘을 각성할 수록 문장이 진해져가는 것으로 아리카에게는 현재 확인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새로이 추가된 설정인듯.(선택받은 12명의 소녀인 히메처럼 유일하게 선택받은 오토메랜다(..))

후반부에 갑툭튀한 시로에게 알몸을 보였다는 이유로 플래그를 꽂힌듯. 아무래도 시로 사이에서 아리카를 낳은 듯하다.

마이오토메 초반부에 아이를 낳고 오토메의 힘을 잃어버렸으나 왕가를 지키기위해 라드와 분전하다 사망.
세르게이 웡이 흠모하던 여성으로 세르게이가 이후 마법사(혹은 고자)가 되는데 큰 영향을 준 여성.
사망 이후 슈발츠에게 인수되어 이후 나기를 통해 슬레이브 잼을 만드는데 이용되었다. 결국 아리카 유메미야가 파괴하여 창천의 청옥을 각성하였다.

코믹스판에서는 맨몸으로 오토메와 맞먹는 힘과 기술을 보여주기도 했다. 게다가 레이토의 마누라... 어라?[1]


a0071368_4c4bf086af3e5.jpg
[JPG image (Unknown)]

디자인은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의 유우키 레나에서 따왔으나 특별히 관계가 있는 것은 아니다.(이 경우는 사라 갤러거도 동일.)

----
  • [1] 애니판에서 시로가 진짜 아리카의 아버지라면 레이토가 시로의 동생이기 때문에 레나에게는 도련님이고 아리카에게는 삼촌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