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람카헨

last modified: 2014-09-06 13:58:35 Contributors

Ramkahen.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대격변에 등장하는 세력.

울둠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3대 톨비르 세력들[1] 중 하나로, 플레이어는 이들과 협력을 맺고 스토리를 진행하게 된다.

지도자는 왕(파라오) 파오리스. 왕이 있다고는 하지만 전제정치를 하지는 않고 세 현자들과 왕의 아우 나둔 등과 상의하여 최종적으로 의견을 부치는 의회정치를 하고 있다.

이들과 관련된 메인퀘스트의 흐름은 배신자 네페르세스 종족을 처단하는 것이 주 흐름으로, 마지막에는 람카헨 대군을 이끌고 네페르세스의 도시로 진격, 그들의 파라오를 살해하고 도시를 람카헨의 수중에 넣게 된다. 그런데 파라오가 죽었는데도 다른 장소들의 네페르세트 부족원들은 아직 없어지지 않는다...?[2]

일일퀘스트는 총 두 개로, 하나는 댐 서쪽에 있는 소인족 3단 탑을 망치로 몰아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해리슨 존스 퀘스트를 끝낸 이후 북쪽에 있는 아랍인에게서 받는 화염 투척이다.

확고를 찍으면 신기용 359 판금 허리인 태양왕의 요대, 판금딜용 목걸이인 나둔의 선물, 탱커용 손목인 모래수호 팔보호구를 쓸 수 있다. 또한 탈것인 낙타를 살 수 있다. 2종류이며 마리당 100골드. 평판 템은 뒤죽박죽으로 뒤섞여 있다.
----
  • [1] 다른 둘은 적으로 상대하는 네페르세트, 알아키르에게 항거하다 멸망해 버린 오르시스
  • [2] 위상 변화로 인해 다른 유저들이 파라오를 살해하지 않았다면 아직 그 유저들에게는 네페르세스의 도시가 점령당하지 않은 상태라 네페르세스 내의 도시민들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