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AHRSS

두 사람은 프리큐어 Splash Star/등장 아이템

last modified: 2014-01-03 01:53:46 Contributors


두 사람은 프리큐어 Splash Star에서 프리큐어들이 변신과 공격에 사용하는 아이템 모음.

Contents

1. 페어리 카라페
1.1. 기적의 물방울
2. 믹스 컴뮨
3. 스플래시 컴뮨
4. 크리스탈 컴뮨
5. 스파이럴 링


1. 페어리 카라페


다크폴의 공격으로 메말라버린 호수를 되돌릴수 있는 기적의 이슬을 보관하는 도구로, 카레한과의 최종 승부가 벌어졌던 7화에서 처음 등장했다.

투명한 유리주전자 모습을 하고 있으며, 여기에 7개의 기적의 이슬을 모아 메말라버린 호수에 부으면 그 호수가 다시 되살아난다.

후반에는 고얀이 훔쳐가서 간부들 되살리는데 사용한다(..)

1.1. 기적의 물방울

멸망해버린 샘의 고향을 다시 부활시키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 우자이나를 쓰러뜨릴때마다 하나씩 떨어뜨리며.[1]이 기적의 물방울을 페어리 카라페에 모아 7개의 샘(나무,불,흙,하늘.물,금,태양)을 되살리면 샘의 고향이 부활한다.

2. 믹스 컴뮨

(사진은 미쇼 마이의 것. 사키는 분홍색이다)

초기의 변신 아이템으로 플라피초피가 변신한것. 휴대전화형.[2] 30에서 무프와 후프의 힘으로 크리스탈 컴뮨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그 이후로는 등장하지 않는다. 플라피와 초피의 뒷바라지와 변신을 위해서는 다이아 카드 두장이 필요하다. 두개를 꽂고 원부분을 빙글빙글 돌리는 형식.

3. 스플래시 컴뮨

분홍색의 작은 컴퓨터형의 아이템, 무프, 후프가 살고 있으며 플라피와 초피가 들어갈수도 있는 모양.후반부 필살기인 스파이럴 하트 스플래시스파이럴 스타 스플래시를 사용하기 위한 스파이럴 링을 여기서 꺼내쓴다.

4. 크리스탈 컴뮨


후반의 변신아이템, 작은 전구가 (페어리 드롭)이 달려 있다. 믹스 컴뮨과는 다르게 변신이나, 플라피들의 뒷바라지에 카드는 쓰지 않고 전구부분을 후후 불어주면 알아서 뒷바라지가 된다. 프리큐어로 변신시에는 달과 바람의 힘을 받아 블룸/이그렛 페어와 브라이트/윈디 페어로 선택변신이 가능하게 되었다.

5. 스파이럴 링

무프와 후프가 처음 등장하는 24화에서 등장하며 블룸/이그렛 페어로는 스파이럴 하트 스플래시를 쓸수 있게. 브라이트/윈디 페어로는 스파이럴 스타 스플래시를 쓸수 있게 해준다. 블룸은 허리벨트에, 이그렛은 팔찌에서 두개씩 꺼내 쓴다.
----
  • [1] 다만 하늘의 샘은 예외. 키류 카오루키류 미치루가 봉인되면서 기적의 이슬 6개를 사키와 마이에게 넘겼다. 6개인 이유는 21화에서 이미 기적의 물방울 하나를 우자이나로 만들었기 때문.
  • [2] 플라피의 말로는 인간세계에서 가장 흔한 아이템으로 변신한거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