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다이몬지 나기사

Contents

1. 개요
2. 작중 행적
2.1. 1기~3기
2.2. 5기: 뱅가드G

1. 개요

大文字ナギサ,だいもんじ-) CV: 히로하시 료/하은진
다이몬지 고우키의 여동생. 보그화의 주범 카츠라기 카무이를 너무나도 사랑한다. 카무이를 강력한 태클로 덮치며 구애하곤하며, 카무이 얼굴모양의 도시락을 싸오는 등 카무이를 향한 메가데레를 여과없이 보여준다.

그러나 나기사의 애정공세가 너무 극단적인데다가, 카무이는 여신님일편단심인지라 나기사의 사랑은 항상 거절당할뿐(...)

2. 작중 행적

2.1. 1기~3기

봄 지역예선 결승전에서 팀 오토코마에의 선봉으로 출전하여 팀 Q4의 카츠라기 카무이와 배틀 하였다.[1] 덱은 카무이LOVE가 반영된 노바 그래플러덱. 이 배틀에서 자신이 이기면 카무이와 결혼하겠다는 조건을 걸었다.

카무이와 막상막하의 배틀을 펼친끝에 승리하여 카무이와 결혼에 골인하나 싶었지만 카무이가 '아직 팀 Q4가 진 건 아니다!'라는 논리를 펴며 약속을 보류시켰고, 중견 카이 토시키와 대장 센도 아이치의 승리에 의해 팀 Q4가 최종승리하면서 카무이와의 결혼은 물거품이 되어버렸다.

그후에도 사사건건 카무이에게 달려든다. 센도 에미에게 라이벌 의식을 가지고 있지만, 에미는 그런거 모른다(...)

이 집념은 2기 들어서도 여전해, 아시아 서킷 일본 스테이지에 웨딩 드레스를 입고 출전했다. 그 후 카무이에게도 턱시도를 입힌뒤 파이트하고, 무환침식체 데스아미 코스모로드를 사용해 카무이를 몰아붙히지만 결국은 패배. 그래도 당연히 포기안했다.

3부에 들어서 리버스 떡밥이 생겼다. 카무이가 새로운 에이스 카드로 수신 에식스 버스터의 크로스 라이드인 최강수신 에식스 버스터 익스트림을 쓸 것으로 추정되는데, 뜬금없이 같은 팩에서 최흉수신 에식스 버스터 리버스가 공개되었다!.아마 이것이 나기사가 쓸 카드로 추정된다. 만약 정말로 이렇게 된다면 그야말루 충격과 공포의 대결이 펼쳐질 것 같다. 흠많무

그리고 141화에서 팀 오토코마에 일원과 같이 미야지 학원을 방문하는데 팀 오토코마에 일원이 전부 리버스 파이터화 되어서 이 처자도 리버스화되었을 것이라고 추정된다. 팀 오토코마에 일원과 같이 나오지 않고 카무이가 오자 기척을 느끼고 나갔는데 길이 엇갈렸다고 한다.

142화에서 재등장. 역시 리버스된 상태였다. 히로시,카오루의 호위를 받으며 등장했다. 당연히 카무이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닌자 마스터 M, 아니 닌자 마스터 NEO의 도움으로 카무이가 도망가자 잡으려고 하지만 NEO가 막아선다. 그래서 NEO와 파이트를 개시.

143화에서는 카무이를 향한 얀데레를 불태우며 새로운 리버스 유닛인 최흉수신 에식스 버스터 리버스를 크로스 브레이크 라이드해 리어가드와 뱅가드가 8연격을 하는 콤보[2] 닌자 마스터 NEO에게 최후의 일격을 날렸으나 NEO가 6뎀힐을 뽑아 끝을 내진 못했고, 다음 턴 브레이크 라이드한 NEO의 수라인룡 카부키콘고우에 의해 패와 리어가드가 전부 바인드 당해 최후의 일격을 먹고 패배. 리버스화도 해제된다. 해제된 후에는 자기 앞을 막아서는 리버스화된 히로시와 카오루를 리버스가 풀린 상태에서도 쫄게 하는 위엄을 선보인뒤 고우키와 함께 파이트해 승리한다. 이후 145화에서 리버스화가 해제된 팀 오토코마에 멤버들과 함께 다른 리버스 파이터들의 리버스화를 해제한다. 그리고 에미가 고맙다며 카무이의 손을 잡자 조용히 매의 눈으로 째려본다.(...) 이후 렛카의 왜 저러냐는 말에 모른다고 말하며 투덜거린다.

2.2. 5기: 뱅가드G

중학교 2학년생으로 타도 츠네토와 같은 반.여러모로 휼륭하게 성장했다.특히 슴가가

8화 앞부분에 카무이에게 줄 도시락을 만드는 모습으로 첫 등장.
카무이가 올 때까지 카드케피탈 2호점에서 일하다가 카무이와 만난다. 당연히 카무이는 기겁을 하며 나기사를 피하나 도시락을 이유로 점심시간까지 기다린다.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도망칠려는 카무이, 허나 츠네토 일행이 막아서는데 이유가 '카무이와 파이트하게 도와주세요'라는 퀘스트를 공지했기 때문이다(...) 그런 퀘스트 공지하지마. 그리고 받지마. 제발.

카무이를 궁지에 몰아넣으나 카무이가 가게에서 공지한 퀘스트를 받은 크로노가 저지하자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다(...) 이후 크로노에게 거짓말을 해서 크로노가 카무이를 붙잡게 만든다. 추적은 일단락나고 카무이가 자신이 이기면 나기사가 가게에 오지 않는다란 조건의 파이트를 신청하자 자신이 이기면 서로 결혼한다는 조건을 걸고 파이트한다. 결국 패배하고 퇴장한다.
----
  • [1] 카무이는 분명 선봉으로 고우키가 나오는 줄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고우키가 속인거였다.
  • [2] 본인은 인피니티 헬 콤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