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Links search for "나미모리"

E,AHRSS

BackLinks of 나미모리


Search BackLinks only
Display context of search results
Case-sensitive searching
  • 나미모리 마을 Redirect page
         #redirect 나미모리
  • 나미모리 시 Redirect page
         #redirect 나미모리
  • 가상의 마을
          *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 [[나미모리]]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나미모리 중학교 풍기위원회]]
          * [[나미모리]]
          * [[나미모리 중학교]]
          *[[나미모리 중학교]] 교가의 중간 부분 가사가 12권에선 "더도 말고 덜도 아닌"이였지만 22권 손글씨에선 "크지도 작지도 않은"으로 바뀌였다.
          *고쿠요편 중 죠시마 켄이 히바리를 두고 "나미모리 중학교 보스 말입니다. 참새, 아니 오리였던가요?" 라고 한 말은 이름이 종달새(=히바리)인 그를 비꼬려는 의도에서 한 말장난이다. 하지만 이에 대한 아무런 부가설명이 없었기에 관련지식이 없는 사람들은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알 수 없었다. 각주를 달아 히바리의 이름의 뜻을 설명했어야 했다.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계승식편
         10년 후 세계에서 평화로운 과거로 돌아온 츠나 일행의 앞에, '시몬 중학교'에서 왔다는 전학생들이 나타난다. 그들은 츠나 일행이 미래에서 과거로 돌아올 때 생긴 지진 탓에 지진 안전지대인 [[나미모리 중학교]]로 단체 전학을 온 것이였다. 그리고 이들 한명 한명은 기이하게도 츠나 패밀리의 각 수호자들과 서로 연결고리를 갖게 된다.
         [wiki:"리본(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리본]에 의해 전학생 무리는 마피아인 '[[시몬 패밀리]]'였다는 것이 밝혀진다. 그들은 본고레 10대째의 계승식을 축하하기 위해서 일부러 [[나미모리]]까지 왔다고 주장하고, 다들 이를 납득하지만 여전히 리본은 그들에 관해 속으로 뭔가 꺼림칙해한다. 한편 계승식을 방해하려는 본고레의 반대 세력 중 일부로부터 츠나가 습격을 받는 일이 발생하고 고쿠데라는 시몬 패밀리와 본고레 수호자들을 모두 불러 다같이 팀을 짜 구역을 나눠 츠나를 경호하자는 제안을 한다. 그리고 리본이 이들을 유심히 관찰하는 가운데 본고레와 시몬의 수호자들은 연결고리를 가진 두사람씩 팀이 짜이게 되고 계승식까지 얼마 남지 않은 며칠 동안 츠나를 경호하게 된다.
         츠나일행은 빈디체로부터 지오토와 시몬 코자토의 맹세 이후의 과거를 본뒤 다시 평화로운 [[나미모리]]의 일상으로 돌아온다.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고쿠요편
         어느날부터 츠나가 다니는 [[나미모리 중학교]]의 풍기위원회(선도부) 소속 학생들이 기습을 당하고, 나중에는 일반학생들까지 공격받는 사고가 발생한다. 풍기위원장 [[히바리 쿄야]]도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나서지만, 나미모리중 최강인 그조차도 행방불명이 되어버린다.
         습격자가 쓰러뜨린 학생들의 이로 카운트다운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된 [[리본]]에게 [[후타]]의 랭킹이 도착하고, 쓰러진 학생들의 순서는 그 랭킹의 순서와 일치한다. 그 랭킹은 "나미모리 중학교에서 싸움을 잘하는 랭킹"이였고 [[사와다 츠나요시]]는 이어 다음 순서인 [[고쿠데라 하야토]]와 [[야마모토 타케시]]가 위험에 처했다는 것을 알게된다. 츠나는 그들을 구하러 달려가지만 이미 고쿠데라는 [[카키모토 치쿠사]]와 전투를 벌이는 와중이였다.
          * [[고쿠요]]가 [[나미모리]] 학생들을 싸움실력 랭킹 순서대로 패고 다닐 때 표시를 남기는 방식이 바뀌었다. 원작에서는 랭킹 24위부터 시작해 이 뽑는 개수를 줄여가며 본고레에 경고를 했고[* 사람의 치아는 24개다. 즉, 제일 처음 변을 당했던 풍기위원은 '''이가 다 뽑혔었다'''], 애니에서는 원작의 표현 방식이 너무 잔혹한 고로 랭킹 순위에 해당하는 숫자에 바늘이 멈춰있는 작은 시계를 쓰러진 피해자의 가슴 위에 올려놓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따라서 패는 순위도 원작과는 달리 랭킹 12위부터.(시계 숫자가 1~12인 고로)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등장인물
         == [wiki:"나미모리"] 마을 ==
          *[[나미모리 중학교]]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미래편
         당분간 랄 미르치에게서 [[wiki:"링(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링]]과 [[박스병기]]를 사용하는 법에 대한 수업을 받던 일행은, 히바리의 애완용 새 [[히버드]]의 SOS를 받고 나미모리 신사로 향해 그곳에서 [[감마]]를 만나 위기에 빠지지만 때마침 나타난 10년 후의 [[히바리 쿄야]]에 의해 구조되고 나미모리 풍기재단과 합류해 정보를 교환하게 된다. 그리고 [[후타]]와 [[비앙키]]로부터 일본 내 밀피오레 패밀리의 아지트인 [[메로네 기지]]의 위치를 전해들은 츠나 일행은 이리에 쇼이치가 그곳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곳을 습격하기 위한 훈련을 개시한다.
         attachment:/choice.jpg?align=left [[초이스]] 개최일, 본고레 측은 뱌쿠란의 요구로 쿄코, 하루 등의 일반인들까지 포함해 나미모리 신사로 집합, 초염링 전송 시스템으로 이동된 필드에서 대결을 펼치게 된다.
         그때 [[아르꼬발레노]]의 쪽쪽이들을 전부 손에 넣은 유니가 얼굴에 미소를 띠운채 등장한다. 유니는 2인자로서의 결정권을 들어 초이스의 재전을 희망하지만 뱌쿠란은 이를 거부한다. 그러자 유니는 [[밀피오레 패밀리]]에서의 탈퇴를 선언하며 츠나에게 '자신을 지켜달라'고 부탁한다. 유니는 영혼으로 인해 빛을 발하는 쪽쪽이를 본 뱌쿠란은 안색이 변하고, 유니를 빼앗으려 하지만 유니는 10년 후의 [[로쿠도 무쿠로]] 등의 도움을 받으며 츠나 일행과 함께 무사히 [[나미모리]] 마을로 도주한다.
         한편 [[나미모리 중학교]]에 떨어진 [[데이지]]를 [[히바리 쿄야]], [[디노]]가 물리치고 일행은 이에 기뻐하지만 그것도 잠시 복덕방에 숨어든 [[토리카부토]]가 유니를 납치하여 일행은 유니를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된다. 그때 [[감마]]와 [[타자루]], [[노사루]]가 나타나서 유니를 구한 덕에 츠나는 토리카부토를 무찌르는데 성공한다.
  •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바리아편
         하지만 리본과 디노의 예상보다 빨리 가짜 하프 본고레 링의 정체를 알아낸 [[XANXUS]]가 [[바리아]]를 이끌고 [[나미모리]] 마을로 쳐들어오는데...
         [[체르벨로]]가 심판을 맡은 가운데 대결은 [[나미모리 중학교]]를 무대로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된다. 굵은 글씨로 표시된 쪽이 승리한 쪽.
  • 고쿠요
         [[나미모리]]의 옆동네이다. 한국판에서는 '''흑산'''으로 번역했다.
  • 나미모리 중학교
         [[나미모리]] 마을에 위치해 있으며 주인공 [[사와다 츠나요시]]를 비롯한 대부분의 작품 주연급 인물들이 이 학교를 다니고 있다. 다시 말하면 '''왠지 [[마피아]]가 많이 다니고 있는 학교.''' 평범한 선생이나 학생들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지만 유서깊은 마피아 패밀리의 [[보스]] [[후계자]]만해도 3명쯤 다니고 있다.(…)
         그렇다고 꽤나 자유분방한 학교인 것 같다면 천만의 말씀. [[나미모리 중학교 풍기위원회]]가 버티고 있는한 교칙을 어기려면 목숨을 감수해야 한다. 여담으로 [[wiki:"히바리 쿄야" 이 풍기위원회의 위원장]]은 영원히 졸업을 안하고 이 학교에 눌러앉을 작정인 것 같다. 거의 지박령 수준이라 봐도 좋을 정도. 풍기위원들 말고도 무서운 놈들이 많다. [[wiki:"고쿠데라 하야토"뻑하면 다이너마이트를 던져대는 날라리]]나 [[wiki:"야마모토 타케시"칼 휘두르면서도 놀이라고 생각하는 야구부 에이스]] 등등. 오죽하면 '''사자를 펀치 한 방에 K.O시킨''' [[wiki:"사사가와 료헤이"복싱부 주장]]도 이 학교에서는 전투력 순위가 '''고작''' 5위밖에 안 된다.
         ||緑たなびく並盛の[[br]]''미도리 타나비쿠 나미모리노''[[br]]녹색이 깔리는 나미모리의[[br]][[br]]大なく小なく並がいい[[br]]''다이나쿠 소우나쿠 나미가이이''[[br]]더도말고 덜도말고 보통이 좋아[[br]][[br]]いつも変わらぬ[[br]]''이츠모 카와라누''[[br]]언제나 변함없다[[br]][[br]]健やか健気[[br]]''수코야카 케나게''[[br]]건강하고 씩씩한[[br]][[br]]ああ~[[br]]''아아~''[[br]]아아[[br]][[br]]ともに謳おう[[br]]''토모니우타오''[[br]]함께 부르자[[br]][[br]]並盛中[[br]]''나미모리주''[[br]]나미모리 중학교||||朝つゆかがやく並盛の[[br]]''아사츠유 카가야쿠 나미모리노''[[br]]아침 이슬 반짝이는 나미모리의[[br]][[br]]平々凡々並でいい[[br]]''헤이헤이본본 나미데이이''[[br]]평평범범 보통으로 좋아[[br]][[br]]いつも気負わぬ[[br]]''이츠모 키오와누''[[br]]언제나 너무 힘주지 않는[[br]][[br]]健やか健気[[br]]''수코야카 케나게''[[br]]건강하고 씩씩한[[br]][[br]]はは~[[br]]''하하~''[[br]]하하~[[br]][[br]]ともに笑おう[[br]]''토모니와라오''[[br]]함께 웃자[[br]][[br]]並盛中[[br]]''나미모리주''[[br]]나미모리 중학교||||君と僕とで並盛の[[br]]''키미토 보쿠토데 나미모리노''[[br]]너와 내가 함께 나미모리의[[br]][[br]]当たり前たる並でいい[[br]]''아타리마에타루 나미데이이''[[br]]너무나 당연한 보통으로 좋아[[br]][[br]]いつも一緒に[[br]]''이츠모 이쇼니''[[br]]언제나 함께[[br]][[br]]健やか健気[[br]]''수코야카 케나게''[[br]]건강하고 씩씩한[[br]][[br]]ああ~[[br]]''아아~''[[br]]아아~[[br]][[br]]ともに歩もう[[br]]''토모니 아유무''[[br]]함께 걷자[[br]][[br]]並盛中[[br]]''나미모리주''[[br]]나미모리 중학교||
  • 나미모리 중학교 풍기위원회
         [[나미모리 중학교]]에 근거지를 두고 있으며 위원장은 [[히바리 쿄야]]. 부위원장은 [[쿠사카베 테츠야]]다.
         말이 풍기위원회지 실상은 불량배 집단이나 다를 바 없는 세력으로, 교칙을 어긴 자는 누구든 '''가차없이 두들겨 팬다.''' 멤버들 전원이 나미모리 구(舊)교복 [[가쿠란]]을 걸치고 있으며, 히바리 쿄야를 제외한 전원이 [[리젠트]] 머리를 하고 다닌다. 가쿠란+리젠트. 더이상 설명이 必要韓紙? --좋은 [[일진]]이다.--
         이 풍기위원회는 의외로 커다란 조직으로 보이는데, 학교 뿐만이 아니라 병원을 포함한 여러가지 커다란 시설들을 뒤에서 조종하고 있다. 마을 축제 때 자릿세를 받고 다니는 불량배들도 바로 이 풍기위원들. 심지어 시체처리같은 범죄관련일도 아무렇지 않게 하는 [[흠좀무]]한 모습를 보인다. 한마디로 [[나미모리]]시 전체를 쥐었다폈다하는 조직. --좋은 조폭이다.--
         10년 후엔 이들을 모체로 '나미모리 풍기재단'이라는 연구소가 세계 곳곳에 설립되었으며, 그 중 나미모리에 위치한 연구소는 [[본고레 패밀리]]의 지하 아지트와 연결되어 있다. 주로 [[박스병기]]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고.
  • 논 트리니세테
         [[나미모리]]에 위치한 [[본고레 패밀리]]의 지하 아지트는 [[잔니니]]가 미래로 온 리본을 위하여 논 트리니세테 선을 차단하는 장치를 만들어 두었기 때문에 안전하다[* 하지만 그것도 완전히 차단하지는 못해서 리본은 아지트 내에서도 특수한 바디슈츠를 입고 있다.].
  • 람보(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이름없는 중소 마피아 조직인 '보비노 패밀리'에서 [wiki:"리본(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리본]을 암살하라고 보내온 5살짜리 꼬마 [[히트맨]]. [[란보]]라고도 읽을 수 있다. 하지만 말이 히트맨이지 실제로는 완벽한 5살 꼬마. 암살자로서의 실력은 거의 제로에 수렴하고, 성격이나 사고방식 또한 일반적인 5세 어린이가 '''약간 더 대담한''' 정도일 뿐이여서[* 일단 겁없이 [[폭탄]]이나 [[수류탄]]을 꺼내서 마구 던지는데는 타고 났다.(...)] 리본을 암살은 커녕 본인이 매번 얻어맞으며 제 무덤을 파곤 한다. 어느새 은근슬쩍 사와다 가의 일원으로 눌러앉아 [[나미모리]] 마을에서 살고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당초의 목적을 잊어버린 듯도 하다.(...) 하지만 어린아이답게 가끔 지나가듯 생각이 스치면 뜬금없이 '''"리본, 죽어라!"'''며 달려들기도 하는 모양이다.
         초이스편이 끝난 이후 [[나미모리]]에서 전투하는 도중 봉고레 박스병기로 [[키쿄우]]의 박스병기들을 '''발라버렸다.''' 미래편이 진행되는 내내 명목상으로나마 몇번 싸움(=자동 훈련)을 하기라도 했던 츠나 일행에 비하면 훈련도 뭣도 제대로 안한 람보가 이런 활약을 벌인 것은 가히 충공깽이라 할만하다. --람보 최강설--
         [[이핀]]과는 꼬맹이 콤비. 람보는 매번 이핀을 놀리거나 먹을 것을 빼앗고 도망치곤 한다. 이핀은 람보를 엄청 싫어하는듯 하지만 결국엔 미운정 고운정 다든 소꿉친구로 굳어진 듯. 두사람 다 [[나미모리]]로 암살하러 와서 그대로 눌러앉아 소꿉친구가 되었으니 기이한 인연이라고도 할 수 있을지도.(...)
  • 메로네 기지
         [[나미모리]] 상가 지하 쇼핑몰에 입구를 감춰둔 [[밀피오레 패밀리]]의 일본 지구 본거지. 지하 500m쯤에 위치해 있다.
  • 미우라 하루
         좋아하는 음식 : 라 나미모리느의 몽블랑
         [[나미모리]] 마을 3번지에 살고 있는 사와다가의 이웃. [[나미모리 중학교]] 학생은 아니고 미도리 중학교 학생. [[사와다 츠나요시]]를 열렬히 짝사랑하는 중. 사실 처음부터 츠나를 좋아했던 것은 아니었고, 오히려 옆에 있던 '''[wiki:"리본(가정교사 히트맨 REBORN!)"리본]'''에게 빠졌었는데[* [[필살탄]]을 맞은 츠나가 물에 빠진 자신을 용감하게 구해준 것을 계기로 츠나 쪽으로 마음이 기울게 되었다.] 이후 사와다가를 자주 드나들며 아이들과 놀아주거나 츠나의 사건에 엮이거나 하고 있다. 때문에 사와다가 사람들과 친분이 매우 돈독하다.
         소속 동아리가 신체조(우리나라 말로 하면 리듬체조)부. 츠나들은 안 어울린다고 평했다.(...) 원작에서는 나미모리 중학교에 리듬체조 교류시합을 위해 온 적이 있으며 애니에서는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으나 미래편에서 리본으로 아이들과 놀아주는 장면이 등장했다. 어른 람보를 레슬링 기술로 날려버리거나(물론 개그신이다.) 담에서 공중제비 후 착지하는 장면이 등장한 적도 있다. 평범한 여중생 답지 않게 은근히 신체 능력이 뛰어난 듯?
         [[나미모리 중학교]] 학생들이 의문의 습격을 당할 때 '츠나 씨가 습격받기 전에 내가 먼저 습격해버리면 안전하겠지' 하는 희한한 발상으로 츠나를 공격해 츠나가 고쿠데라한테 가는 길을 늦췄다(...).
         이후 쿄코와 함께 부적을 만들며, 부적을 주기 위해 비앙키, 후타, 이핀과 나미모리 중으로 잡입한다. 이날 미도리중은 오후부터 수업이었다고.
         [[메로네 기지]]에서 돌아온 츠나와 함께 [[나미모리]]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가보지만 이미 하루의 부모님은 피신해 있어서 집엔 아무도 없었다. 잠시 눈물을 글썽이더니 10년 후의 자신의 집은 여러모로 예전과는 달라서 서먹하므로 더욱 자신이 돌아갈 곳은 과거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다면서, 10년 후의 자신에게 지지 않겠다며 밝게 웃는다.
          * 성우 요시다 히토미는 주변의 권유에 의해 하루 역 오디션을 봤다고 하며, 매년 하루 생일에 케이크를 자르고 블로그에 축하글을 올리거나 라디오에서 무심코 나미모리 교가를 부르는 등(...) 하루에 대한 애정이 깊다. 이 애정 때문에 블로그에서 무심코 한 발언으로[* 10년후 모습이 등장했던 화가 방영한 날 올라온 글로, 10년간의 짝사랑이 안타깝다는 뉘앙스였다. 모 캐릭터랑 이어지게 해달라느니 하는 말은 안티들이 부풀린 것으로 사실이 아니다.] 일본 [[리본빠]]들을 일부 안티로 돌리기도 했다. 사실 배역에서 벗어난 이야기를 한 것도 아니고, 이걸로 까일 이유는 '''전혀''' 없다. 요시다는 그 유명한 에반게리온 오프닝을 부른 [[타카하시 요코]]에게 노래 수업을 받았던 이력이 있어 노래를 매우 잘한다. 첫번째 리보콘 라이브 이후 관계자 눈에 띄어 현재는 애니송--프리큐어--가수로 겸업 중. --가뜩이나 남캐들에 비해 개인 캐릭터송도 적은 리본 여캐성우진에 가수들이 많이 보이면 지는 겁니다--
  • 사와다 츠나요시
         초기에는 [[나미모리 중학교]] 1학년생이였으나 애니에서는 [[wiki:"가정교사 히트맨 REBORN!/고쿠요편"고쿠요편]] 종료 직후에, 원작에서는 아직 [[wiki:"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일상편"일상편]]인 6권 44화에서 2학년으로 진급했다.
         원래는 그저 [[나미모리]] 마을의 평범한 --찌질이-- 중딩 1人에 불과한 소년이었으나 어느날 자신을 히트맨이라 주장하는 [wiki:"리본" 정체불명의 아기 가정교사]를 만나게 되고, 녀석으로부터 느닷없이 자신을 마피아 보스로 만들어주겠다는 폭탄선언을 듣게된다.
         이후 계승식편에서 [[나미모리 중학교]]로 전학 온 시몬 중학교의 [[코자토 엔마]]가 찌질했던 시절의 자신과 닮았다는 이유로 관심을 보이게 되었다. 코자토 엔마와 잠깐 손이 닿았을 때 [[본고레 링]]이 반응을 보였으나, 츠나는 대수롭게 여기지 않는 듯 하다.
         길거리에서 잠들어 있다가 등교중인 쿄코가 발견해서 깨운다. 료헤이의 행동으로 츠나가 힘들어 하고 있다고 생각한 쿄코에게 도울것이 없냐는 질문에 일에 관여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괜찮다고한다. 하지만 부적을 가지고 있냐는 질문에 그동안 싸우면서 너덜터덜해진 부적을 보여주고 쿄코는 부적을 고쳐주겠다며 맡는다. 쿄코와 같이 등교하는 크롬이 괜찮은 것을 보고 안심한다.[* 이때 크롬이 고쿠요로 돌아가지 않았은 것에 대해서 의문을 갖는다... 분명 크롬은 리본팀이라고 했는데...?] 리본에게 발견되고 리본을 태우고 나미모리신사로 날아간다. 그리고는 리본에게 그동안 같이 지냈던 일들을 이야기 하면서 그동안 자신의 곁에 있고 즐거웠을 적에도 평범한 죽음을 기대하지 않았냐면서 화를 낸다. 그리고는"넌 가정교사로서 실격이야!!" 이라고 말하고 "이젠 내가 너를 가르칠거야!"라고 말한다. 진정이 된 뒤 "난 절대로 네가 죽도록 놔두지 않을거야라고 한다."
         모든 사람들이 다 돌아가고 난 뒤 나미모리신사 근처 풀밭에 누워서 '''쿄코'''와 하루, 크롬, 이핀이 만들어 준 부적을 보고 싱글거리며 누워있다. 보스워치를 돌려달라고 하고 싸우게 할 수 없다는 리본의 말에 필살염을 방출하면서 리본에게 반항한다. 그리고는 "봉고레 프리모는 이렇게 말할거야 동료를 내버릴 녀석에게 봉고레는 맡길 수 없어'''동료를 위해 필살이 될 수 없는 녀석은 봉고레 10대 실격이다!!'''[* 강조된건 츠나의 뒤에 프리모의 모습이 나타나서 하는 말이다.]" "필살염의 강함은 각오의 강함이다!!"이라고 하면서 리본을 설득하고 결국 설득당한 리본이 더 살고 싶다는 말에 하이퍼 모드를 푼다. 리본에게 한대 맞고서 자빠진다. 유니와 함께 나타난 아르꼬발레노 전원도 츠나의 작전에 참여해서 작전을 검토하겠다고 한다. 결과적으로 대리전쟁에 참여한 6팀 뿐만 아니라 아르꼬발레노까지 참여시키는 엄청난 성과를 츠나가 이룬 것이다.
  • 이리에 쇼이치
         나미모리 마을의 사와다 가 근처에 살던 소년으로, 안경을 낀 것을 빼면 그리 특징적인 데 없이 평범한다. 부모님과 누나 한 명이 있는 4인 가족의 막내이자 장남. 막내라 그런지 곤란한 일이 생기면 엄마와 누나에게 의지하고 보는 면이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유명 사립 명문 중학교에 다닌다고 한다.
         계승식편에서는 10년 전(현재)의 그가 [[wiki:"나미모리"한 동네]] 살면서도 굳이 편지를 보내 츠나에게 연락하여 스파나가 만든 XX버너용 뉴 헤드폰과 콘택트 렌즈를 보내준다. 즉 직접적인 등장은 없었다.
  • 초이스
         처음에 뱌쿠란이 게임을 제한했을 때에 [wiki:"리본(가정교사 히트맨 리본)"리본]은 싸움 무대가 [[나미모리]]가 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게임의 규칙 중 하나인 '반경 10km'가 나미모리 마을의 면적과도 대강 일치하는 이유로]--이놈들 나미모리를 얼마나 더 쑥대밭으로 만들 셈인가--, 예상과는 달리 싸움 장소는 초염링 전송 시스템으로 이동된 정체불명의 고층 빌딩숲 한가운데였다. 후에 [[유니]]가 말하길 그 공간은 사실 무인도였다고.
  • 카와히라
         10년 후의 [[나미모리]] 마을에서 원래는 자신의 할머니가 운영하던 부동산을 물려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자쿠로]]에게 쫓기던 [[유니]]와 [[사와다 츠나요시]] 일행을 자신의 가게에 숨겨주었다. 세뇨 [[헬 링]]으로 츠나 일행의 기척을 없앤 다음 군중 [[환각]]을 만들어 기척을 분산시키고, 마지막엔 없는 기척을 만들어 자쿠로로 하여금 헛된 살기를 쫓아가게 만들어 시간을 벌어주었다.
  • 쿠로카와 하나
         10년후에도 [[나미모리]] 마을에 살고 있으며 머리는 짧게 짤랐다. [[사사가와 료헤이]]를 찾으러 무리하게 아지트를 빠져나온 쿄코를 발견하고 어려진 모습에 잠시 당황하지만, 곧 [[밀피오레 패밀리]]의 눈을 피해 자신의 집에 숨겨준다. 상황을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쿄코의 말에 "흐흥... 츠나는 정말 뭔지 몰라?"라는 말을 한다.--이 여자 뭔가 알고있어.-- 료헤이가 하나에게 부탁하기를 만일 쿄코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처음엔 츠나에게, 츠나와 연락이 안되면 그 다음은 [[wiki:"나미모리 중학교 풍기위원회"나미모리 풍기재단]]에게 연락하도록[* 의외로 히바리와 료헤이가 친구라는 복선은 예전부터 있었다!] 말해두었다고 한다. 난데없이 [[히버드]]가 출현한 것은 하나가 풍기재단에 연락을 했기 때문이였던 것.

  •      사실 [[애니판]]에선 [wiki:"가정교사 히트맨 REBORN!/일상편"일상편]에서부터 나왔었다. 바로 위의 모습으로.(...)이는 아기 모습을 감추기 위해 한 어른 분장으로, --안닮았어-- 이 차림새로 각지를 떠돌아다니며 만두 장사를 하고 있고 종종 [[나미모리]] 마을에도 들르는 모양이다. 그리고 위 모습은 애니 오리지널 아르꼬발레노편에서도 다시 등장한다. --팔이나 다리 부분의 관절은 어떻게 움직이는지 불명. 안에 기계같은 거라도 들어있나--
         아르꼬발레노편에서는 츠나의 '지도력'을 테스트하는 시련을 주었다. [[나미모리 중학교]]를 돌아다니며 제한시간 안에 자신을 잡아보라는 시험이였는데, '바람(風)'이라는 이름답게 재빠른 스피드와 몸놀림으로 츠나일행을 애먹였다. 궁리 끝에 츠나일행은 빈 교실로 폰을 몰아넣는 작전으로 그를 사로잡으려 했으나, 이때 뜻하지 않은 히바리의 개입으로 작전은 실패하고 만다. 하지만 이 모습을 쭉 지켜보고 있었던 이핀이 나서서 스승을 상대로 --반항질--만두권을 날리고, 그대로 뒤로 날려간 폰은 뒤에 있던 츠나가 자신을 잡으려는 것이 아닌, 그냥 손으로 받으려는 태도를 보이자 더이상 도망치지 않고 그대로 잡혀주었다. '바람은 움켜쥐려하면 오히려 도망간다'는 것이 힌트였던 것.
  • 헬 링
         소지자는 [[나미모리]] 마을의 [[카와히라]], 체커페이스. "기척"을 없애고, 분산시키고, 만들어내는등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체커페이스는 이 능력으로 자신의 기척을 그동안 숨기고 있었다.
Found 23 matching pages out of 284703 total pages

You can also click here to search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