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HRSS

고드윈 롱게나

last modified: 2014-05-11 01:19:59 Contributors

いよいよもって死ぬがよい_そしてさようなら.jpg
[JPG image (Unknown)]


いよいよもってぬがよい.
슬슬 이 쯤에서 어라.
Finally, it is time for you to die.
そしてさようなら.
그리고 잘 가도록.
Farewell.

짤방은 유세미SWY의 도돈파치 대부활 C-P 1.042조 영상.

영문 : Godwin Longhener
일문 : ゴットヴィーン・ロンゲーナ

도돈파치 대부활의 등장인물.

슈바를리츠 롱게나의 후손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다. 계급이나 언동이나 사상이나 행동은 딱 판박이다

단지 다른 점이라면 조상과는 다르게 이쪽은 강대한 군대를 가지는 것만으로 모든 것이 자신과 자신의 군대를 두려워하며 감히 건들지 못하게 하려는 힘만 얻으려고 한 것 같다.

엑시가 반란을 일으키려 하는 것을 눈치채는 등 능력은 확실하다고 할 수 있는 대령이겠지만 자기가 바라는 방향으로 시공을 개찬하려고 플레이어를 제거하려 하다 되려 플레이어에게 털려버린다. 안습(...)

게다가 엔딩에서의 장군 떡밥으로 더더욱 피눈물.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을 때는 플레이어들이 외관과 대사만으로 슈바를리츠 롱게나로 추측을 했으나 대부활 DVD의 가이드북을 통해 다른 사람임이 확인되었다. 다만 한국에서는 DVD를 소장한 사람이 없다시피 해서 정보의 입수가 늦어서 슈바를리츠 롱게나로 잘못 알려졌다.

도돈파치에서 슈바를리츠 롱게나의 일러스트를 이노우에 준야가 맡았었다는 이유로 대부활에서 이노우에 준야를 기용하는 어디의 야스다 아키라스러운 엽기를 선보였다(...)[1] 참고로 엘리먼트 도터 담당은 오가타 코우지.

돈파치 시리즈의 스토리상으로 볼 때 데스 레이블에 등장한 인물일 가능성이 높다...만 정작 데스 레이블 모드에도 별다른 엔딩이 없어서 또다시 사장

왠지 이름이나 헤어 스타일이 렉스 고드윈을 연상시킨다. 그러고 보니 둘 다 최종보스...

최대왕생 XBOX360 일러스트에 수령님의 모습이 있는데 그 사람이 고드윈 롱게나라는 떡밥이 나돌고 있다.
----
  • [1] 예를 이 사람으로 든 이유는 천지를 먹다 2에서 여자 디자인 하나만 했었던 전적이 있었기에.